정비사 또는 소유주와 대화할 때는 먼저 시간당 요금, 진단비 및 보증에 대해 질문합니다.

비즈니스 - 자동차

정비사 또는 소유주에게 미리 물어보고 시간당 요금, 진단비 및 보증에 대한 질문을 할 때 현금만 취급하는 경우, 현금,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은행 수표가 제공하는 결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대부분이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으면 보관 확인 자동차 수리 질환에 대한 테스트입니다. 또한 몇 년간의 경험과 얼마나 많은 중소기업 활동을 했는지도 질문합니다.올바른 연료 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울산 중고차 택 가스 네트워크의 펌프와 함께 이 기호(87)를 사용할 수 있는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기 위한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단계를 울산 중고차 가리킵니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을 재킹하여 강력한 노킹이 발생하여 자동차 수리 웹 사이트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이런 종류의 사람들을 사용하기 위해 기억하기 위해 단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것이 바로 좋은 상식입니다!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 망설이지 말고 전화 상점으로 들어가세요! 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는 냄새를 맡거나, 스피드 다이얼로 당신의 기술자를 구입하세요. 컨트롤이 고착된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질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에 있는 차량을 구하세요.먼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전화 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직장 동료, 배우자와 자녀에게 대화하는 것보다 입소문이 더 믿을 수 있는 말을 물어봐야 합니다.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아서 중고차 좋은 자동차 수리 소매점을 요청하세요.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왜 그런가요?사용자 자신을 염두에 두시겠습니까?훌륭한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적 인식이 강해야 하지만, 또한 정직한 미적 감각 이 소리를 유지시켜 주나요? 인내심 또한 일의 필수요건입니다. 당신은 최종 기술이 완벽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차체에 모래를 뿌리고 작업을 하는 인내심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스스로 정직하세요.당신의 개인적인 셈이 되기 위한 당신의 첫 번째 옵션 계획 나는 항상 그들에게 먼저 기회를 주겠다. 주로 당신과 당신의 재정 상황에 정통하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의 대출금 액수에 편안함을 느끼는 것도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원인도 경감시킬 수 있다.

당신은 때때로 대출금에 대한 새로운 이자율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역사를 가지고 있는 기관에서는또 하나 알아봐야 할 점은 정비사가 ASE 인증 ASE인지 여부입니다. 대부분의 정비사 Xbox 다중 ASE 인증은 일반적으로 차량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수 있는 좋은 신호일 때 A 정비소는 자동차 기술 노하우의 다양한 영역에 대한 인증을 제공합니다.자동 유지 관리 정기 점검, 모든 액체 서비스(모두 2주 정도에 한 번 점검) 및 엔진에 적합한 연료 등급 레벨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차량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공급하기 위한 것입니다. 유기농 담수(Organic just water) 확실히 부동액을 포함하고 있어 일단 수은주가 상승하기 시작하면 차량이 과열되지 않도록 합니다. 종종 50을 혼합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되면 금속이 스폿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성능을 저하시킵니다.외부에서 자동차 수리 시설을 고르는 것이 좋을 것 같고 전문직 종사자에게 자리를 권하고 앱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다고 말할 것 같습니다.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을 것입니다.다음으로는 타이어의 트레드 및 공기압을 측정하는 데 필요한 2가지 주요 요소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그러려면 주변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차량 도어 잼을 이용해 매뉴얼을 이동하거나 고지를 평가하여 최적의 공기압을 측정하십시오. 타이어의 트레드가 2/32 이상임 이 루틴에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시킵니다.대부분이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표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자동차 수리가 획득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자동차 수리에 관한 테스트입니다. 또한 자동차 수리에 관한 테스트이며, 몇 년의 경력과 몇 년의 사업 경력을 가지고 있는지 묻습니다.차체 수리 기술자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확인 한마디로 요약하면 차체 수리 작업 손상된 소재를 제거하고 새 부품으로 교체하며 차체를 샌딩하고 도장하는 등의 작업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몇 가지 조사 및 세부 정보 수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