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상자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한 채 상자를 들어 올리지 않는 것입니다

건강 - 요통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상자 안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않고 상자를 들어올리지 않는 것이다. 상자 안에 무엇이 있는지 믿는 것보다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등을 해칠 것이다. 상자에 있는 그림이나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이해한다고 가정함으로써 여러분의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말라.

영화관이나 항공기처럼 오랫동안 특정한 위치에 있어야 한다면 다리를 건너라. 이것은 여러분의 등과 엉덩이 근육을 활동적으로 유지하고 흐름을 개선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다리 교차를 반드시 교체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몸 양쪽의 근육을 사용하라.

근육의 이완이 충분히 해롭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반면, 이 근육의 이완은 실제로 당신의 위 근육에 많은 2차적인 영향을 끼치고, 그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한계까지 거의 뻗어나갈 것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ecosamsung.com 다, 솔직히 말해서, 자궁의 전체 무게를 견딜 수 있는렌트를 장착할 것이다. 언제 알 수 있는가? 이 지역은 부상당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난다

등에 있는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요통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열은 꽉 끼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환부에 순환하는 데 도움이 되며, 불편함을 완화시켜준다. 당신은 기대거나 엎드린 자세에서 발열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 기술은 실제로 방법을 고안하는 데 성공을 거두었고 그러한 문제들을 즉시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혁신적인 공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절의 상태를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6주 내내, 여러분은 천천히 걷는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러분은 불편함을 줄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더 규칙적으로 짧은 산책을 선택하라. 당신이 계속해서 개선할 때, 당신은 헬스 클럽 공에 앉아 있는 볼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코어 근육을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데 안전할 때만 공을 사용한다.

치아를 돌보는 것이 필요하고 치아 통증이 없어도 해야 하는 것처럼, 불편이 시작되기 전에 척추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오, 의사는 종종 그들의 의학적 진단인 퇴행성 디스크 질환에 대해 언급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의 디스크가 퇴행하고 있다는 생각은 약간 공황상태에 빠져있다.

그러나 당신이 18세가 된 디스크 퇴행이 노화 과정의 일부라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의 디스크가 실제로 악화되고 있지 않다. 또 다른 요인은 혈류다. 신체의 해부학적 구조를 보면 혈액순환이 혈액순환에 도달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혈압이나 부상이 있을 경우 뼈가 빨리 치유되는 것은 혈액이 많이 있는 척추기둥이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순환이 좋지 않아 척추가 빨리 회복되지 않아 통증이 더 오래 지속된다.

모든 삶의 산책에서 나온 사람들은 그 효과에 맞서고,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는 것은 무거운 리프팅을 할 때 주의해야 할 필요보다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운동할 때, 낮은 강도로 시작해서 몸이 웜 업을 조절하고 모든 운동 세션 전후에 스트레칭을 할 때 점차적으로 힘을 증가시키는 것이 좋은 생각인가? 항상 좋은 생각이고 등통을 피하는 데 오랜 방법을 쓴다.

앞서 지적 https://www.ecosamsung.com 했듯이, 동작은 등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지만 불편할 때 움직여야 하는가? 이는 불편의 원인과 강도에 따라 달라진다. 근육압과 같이 어색하게 올리거나 움직여서 뚜렷한 부상을 입었다면 빠른 휴식 시간이 유리할 것이다. 실제로 차량 사고나 다른 끔찍한 상황에 머물러 있다면, 분명한 부상과 무관하게 등에 근육 경련이나 통증을 느끼고 있다면, 스트레칭이 가장 좋은 것일 수 있다.

너를 위한 것

책상 뒤에서 긴 교대를 할 때, 여러분의 등에 약간의 방어를 제공하는 것은 휴식 기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서서 여러분의 몸과 다리를 자주 확장시켜 허리 근육을 확장시키는 것을 돕는다. 이것은 여러분이 허리 통증, 부상, 압박 우려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의사나 고객에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불편함이 완화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 지저분한 거래에서 서로 공모한다.

소비자는 알약에 대한 처방전을 기대한다.

의사는 그것을 쓰기를 기대한다.

그것은 완벽하게 균형 잡힌 방정식이다.

제안!앉을 때도 등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우수한 자세를 유지하라. 과민, 불상사 또는 추락만으로 등 부상이 유발된다고 가정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