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장 가깝고 충분히 확신할 수 있는 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 목록을 작성한다.

건강 - 공황장애

2) 가장 가까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최면치료 가족 및/또는 친구의 목록을 작성하여 다른 공황 발작 중에 휴대폰/휴대폰 번호가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아마도 그들이 충분히 가까이 있을 때마다 여러분에게 할 수 있는 기술까지도 제공할 최면치료 수 있을 것이다.

이 두 번째 기법에서는 신체 시스템을 물리적으로 이완시키고 근육 수축을 주의할 수 있다.

긴장을 푸는 부분은 사람이 긴장되어 있는 H2o의 다른 장소로 이동한다.

일반적인 부분은 어깨와 얼굴 로케일이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공황 발작에 어려움을 겪는다. 우리 모두가 우리의 생각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인다. 왜, 우리는 지구의 중심이 아니다!우리는 우리의 생각을 인식하는 경향이 있고 정확한 것은 충격적인 속성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우리가 육체적인 삶 동안 수백만 달러를 가질 수 있는 바로 그 생각이다.

붐비는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에 있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빠른 페이스의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은 보통 당신의 완전한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불안 공격이 촉발될 정도로 최적의 상태로 치솟을 때 촉발된다.

만약 당신이 선반의 가장자리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당신의 가장자리에 더 가까이 강요하는 것 같다.

때때로 사람들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에 대한 우려를 모을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들은 그것을 피하기 위해 단지 그것을 피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은 단지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공격이 당신을 훨씬 더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공격을 가장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더 두려워하지 마라. 그래서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그것을 계속 고려하고 그것을 적절히 피하라. 당신은 당신이 당황하거나 불안한 공격이 오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은 훨씬 더 빨리 당신을 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얻을 수 있고, 이것은 덜 노력해서 사라질 것이다. 당신으로부터 흘러나오게 놔두는 것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이나 심호흡, 또는 다른 휴식 과정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잠을 잘 때 어떤 종류의 생각도 하지 마라. 할당은 당신이 잘 자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불안과 싸우는 데 필수적이다. 당신이 잘 쉬면, 당신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당신의 뇌가 날카로워져서 불안 발작을 억제할 수 있는 더 많은 것을 만든다.

7) 무장해라 위에서 언급한 대로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다양성을 획득하라. 종이봉투를 사람과 함께 가지고 다니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준비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훨씬 더 나은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돕기 위해 약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구매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당신의 약을 복용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예전의 불안 모드로 되돌아갈 수 있다.

더 이상 약물 복용 기간을 따르지 않도록 노력하라.

아마도 신경성 공격은 의학적 상태에 의해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들이 더 깊은 질병의 증상으로 진단되는 많은 예들이 있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자마자, 재발률과 공격과 관련된 것은 형편없다.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이 있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이 주적이다. 또한 어떤 사람이 당신의 공황상태를 잡을 수 있는 데 필수적이다. 이 활동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당신의 머리와 몸을 진정시켜 당황하게 할 가능성이 적다.

아드레날린의 급격한 증가는 당신을 죽게 만들거나 당신이 미쳐가고 있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그것은 종종 무서운 경험이다. 뜨거운 홍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과 함께 이 압도적인 느낌은 무력감을 더할 것이고 통제로부터 이러한 감정들은 30분 정도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감정들은 몇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최선의 치료는 때때로 치료를 위해 외부의 도움을 구해야 할 수도 있다.

공격의 근거에 도달하기 위해 허가받은 치료사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받을 가장 좋은 치료 중 하나는 인지 행동 치료(CBT)이다. 인지 행동 치료(CBT)는 당신의 불안과 스트레스에 대해 행동과 사고 과정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고려한다.

또한, 공격이 발생할 때 단순히 처리할 수 있도록 공격을 다루고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접근방식이 인기를 끌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의심을 품고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배운 패턴 중단 단계를 기억하라 – 당신의 대처 기법을 적용하기 위한 재료들 – 보통 호흡 운동 불안과 공황 발작 치료가 당신의 코를 통해 숨을 쉬고, 당신의 입을 사용하여 밖으로 내쉬는 것을 확신한다.

유산소 습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수술하라고 말하고 있다.

왜 그것을 성취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