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가 그 집을 다루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건강 - 공황장애

공황발작에 대한 두려움은 우리를 싸우거나 집을 다루기 위해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비행으로 눈을 돌리기 위해서는 당신이 우리의 것을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을 사용하여 원하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정신과 것을 해야 한다.

정신 독을 제거하라 이것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치료하는 방법은 부정적인 공격을 피한다.

그리고 여기서 긍정적인 긍정은 유용하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대신에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다.

나는 강하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자신에게 말하고, 예방하라!그리고 이것을 긍정적인 잠재의식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하라.

패닉 어웨이는 배리 맥도나가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는 단지 그가 원하는 것을 관리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만의 기술을 내놓았다. 그의 전략의 일부는 두려움에 떨고 있지만 그것에 저항하지 않는다.

공황 발작을 멈추려면, 실제로 진짜 위험이 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나서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괜찮다고 칭찬하는 것처럼 대답이 쉬웠다면, 불안을 가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치유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첫 번째 기술은 호흡 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단순히 즐겁다고 느끼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이것은 긍정적인 믿음을 위해 상상력을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호흡 기술을 사용하여 호흡을 깊고 의도적으로 호흡한 다음 천천히 호흡합니다.침묵한 호흡 기술을 유지하기 위해 호흡 기술은 주로 뇌 순환을 증가시키고 긴장을 풀고 튼튼하게 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공황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긁힌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 다른 많은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숙독하는 도전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만약 당신이 단지 보드 버전을 할 수 있고, 진정으로 믿을 수 있다면, 개인이 반복적인 공황(불안) 공격을 받아야 할 진짜 이유가 없으며, 실제로 그들을 전달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두려움이다. 공황장애로 생활방식이 나빠지다

모든 근육을 풀고 더 차분한 머리가 있다고 생각하게 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양손으로 배를 만지고 숨을 들이쉬고 내쉬는 자신을 느끼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충분히 긴장을 풀기 위해 누워 있을 곳을 찾아라. 살아 있는 동안 일어난 좋은 물질과 그 양이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것이다.

스트레스는 공황 발작을 유발하는 것을 포함 정신과 할 수 있다.

아이는 집에서 무거운 책임에 과중한 부담을 느낄 수도 있고, 아이는 아픈 부모를 가지고 있고 다른 형제들에 대해 책임을 느낄 수도 있다.

부모의 건강을 부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는 신체적 또는 심리적 중독이 있을 수 있다.

그는 어느 정도 불량배를 상대하고 있을 수 있다.

그는 분명히 가정 내에서 살 수도 있고, 한 부모는 폭력적인 분노에 휩싸일 수도 있다.

배우고 싶은 일련의 것들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어린아이에게 나이를 맞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보다

불안장애서적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자기지도는 분석으로 증명된다. 과거를 돌아보지 않는다면 심리적인 문제들은 권장되지 않는 것이다. 끊임없이 진정되는 접근은 다른 문제들을 다룰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이 사회적으로 자신을 철회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사회적 필요에 맞추어 그리고 당신 스스로에게 매우 많이 언급된 좋은 삶을 주는 것은 홍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것은 정말로 증언서를 읽을 가치가 있다.

유명한 작가들의 책들을 구입한 다음 일요일 신문을 구입한다.

또 다른 팁은 당신이 제공할 것을 가져가고 카페인과 함께 커피, 알코올 또는 음료를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불안 발작의 유발 요인인 신경계의 자극제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미 얼마 동안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의존하고 있다면 하기가 꽤 어렵기 때문이다. 그것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그러한 자극제의 섭취를 제한하지 않으려면.

공황 발작을 일으킨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전형적인 증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앉아서 모든 종류의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겪는 걱정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통제 층을 통과할 수 있는 데 필요한 구원을 하기 위해서, 그것은 매우 무서울 수 있다.

왜냐하면 보통 우리의 내면 과정을 건강에 좋지 않은 패턴으로 덮는 데 너무 이용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억압하는 것을 멈추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