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에는 일을 그만둘 수 있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2012년 9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엑스비디오 저는 제 일을 그만둘 수 있었습니다.지금 저는 주인이 아닙니다. 저는 실제로 일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저는 여러분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바로 여러분이 준비되고 흥미를 갖고 좋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고 저처럼 여러분의 일을 떠나고자 한다면 말이죠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이 평가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항목을 잠재 고객에게 이해한다면, 당신은 소비자가 그것을 이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제품에 대해 특별한 스트레스 이점을 주는 제품의 측면을 언급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엑스비디오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강력한 사이트로 훌륭한 사이트를 가져야 하는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정말로 이익을 얻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콘텐츠를 줄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처럼),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대부분의 돈과 그것이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 임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이 비현실적일 뿐이지만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실망할 것이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똑바로 판매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판매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한두 개의 게시물을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할 것이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관련 링크가 있는지입니다. 귀하와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귀하가 포포버를 활용하는 데 매우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환상적인주의력 확보 자이며 자신의 옵트 인 목록을 성장하려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요합니다. 옵트 인 목록이 어디에 있는지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가장 충실한 고객들 중 일부는

백금 제안!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한 가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당신에게 아직 구매하지 않은 상태였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소수의 에진 출판사의 사용은 단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에진 전체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제안하는 것이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중요한 것은 가입자와의 관계를 의사소통하고 성장시키는 것이다. 그들의 목구멍으로 계열사 링크를 강요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안내,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바로 홍보하지 마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가령 온라인마케터가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카드에 대한 중요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카드 사업의 공식 웹사이트에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고객들을 요금 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끌어들임으로써, 가능한 소비자들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클릭당 최고의 유료 서비스는 구글 어드워드이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도전적일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e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