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제휴 마케팅과의 성공에 관한 어떤 것과 비교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마케팅과의 성공과 관련하여 적절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하는 올바른 제품 웹 사이트를 선택해야할 경우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가진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을 계속해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퀴가 움직이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고객을 만나 관리해야 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 널리 받아들여지는 틈새를 따라가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런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여러분보다 훨씬 더 경험이 많고 사람이 모르는 자원이 많은 사람들이다.

만약 자동차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인터넷에 그것들을 필요로 한다!이것은 당신의 수수료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행에 기반한 평판이 좋은 인터넷 비즈니스 회사를 사용하여 연관되어 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정확히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결코,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마케팅하지 않는다. 당신은 제휴 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케팅에 성공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10달러에 URL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URL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가지고 돈을 벌기 위해 웹사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URL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길고 못생기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정의한다.

보너스 팁 # 1 : 높은 수수료 지불로 첫 번째 제품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도박 및 컴퓨터 제품이 있기 때문에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 경험이 더 많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이 있는 막대기를 발견하십시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누가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계열사 승진인가?”이다. 그 방법은 단순히 당신이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판매하고 있는 것의 비율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프로그램, 개인 웹사이트 내에 온라인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cj 또는 추가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그들의 알약을 게시한다.

오피 휴 마케팅은 특정 커미션의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단어의 구성에 대한 대가로, 제휴자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단순히 수수료를 지불한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제품과 그것을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바로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부품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시스템을 게시할 수 있다.

사람들은 그 제품에 가입할 수 있다.

동료는 그 제품 가족이 단어의 특정 커미션을 홍보하는 개인이다. 그 제품

한 가지 사실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실제로 모든 특정 장소에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당신의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사람들은 아직 누구에게도 사지 않는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사업 조직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에서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제품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은 3-12개월 동안 결코 조달하지 않았다는 것을 훨씬 더 많이 깨닫는 것에 실망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이 상품에 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이 고객에게 몇 번이고 마케팅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얻게 된다.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목표된 방문객들로부터 오는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홈 바이어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할 수 있는 것.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다.

나는 엄청난 양으로 마케팅을 시작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하고 온라인에서 비평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보통 보충제를 사용하는 돈의 양은 내 작은 부분에서 정말 무관하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했던 시절부터 큰 실수는 무관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다. 아래에서 그들을 어시스트로 몰아갈 수 있는 곳을 전혀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