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공간이나 방의 중앙에 많은 것을 놓으십시오.

기술 - 컴퓨터

작업 공간의 중앙에 많은 것을 놓거나 작업 공간의 중앙에 놓거나 그 옆에 또는 그 아래에 CPU를 놓으십시오. 보트가 떠다 https://ko.wikipedia.org/wiki/몸캠피싱사기 니는 것은 무엇이든지 간에, 모니터 뒤쪽에서 배열을 결정하는 것은 실제로 CPU의 한 구석에 있는 관련 파란색 슬롯에 파란색 직사각형 끝 부착을 사용하여 케이블이 있는 것이다.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나사로 고정하여 고정한다.

하지만 문제는 훨씬 더 짜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천 줄에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만드는 것을 잊어버린 그들의 집에서 더 높은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홈시어터 PC나 HTPC에 관한 한,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를 포함하는 개인용 몸캠피싱사기 컴퓨터의 장치 융합 당신은 그것을 TV에 연결하는데, 아마도 TV 크기의 컴퓨터는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그리고 TV 사용자들에게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의 목표는 많은 아이템을 하나의 박스에 결합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사전에 혼란을 줄 수 있다.

구매 시 필요에 맞게 구성됨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

이제 컴퓨터 수리 전문가의 전면 패널을 제거해야 합니다. 컴퓨터 수리 전문가는 수동 책에 특정 지침을 주의하도록 장치를 참조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면 판자를 제거하기 위해 탭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이제 컴퓨터에서 전면 패널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요구사항이 노트북을 향상시키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대체하지만, 상당히 업그레이드가 덜 가능하므로 선택하기 전에 필요한 항목을 고려해야 한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되고, 더 더 더 더 더 더운 기후에 사는 사람들에게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많은 양을 덜 데운다. 말하기 싫지만, 내 장소 목록에서 1위는 큰 전자 체인점이다. 그들은 확실히 편리하고 그들의 가격은 스포츠 이벤트에 있다.

그리고 그들의 모든 광택 시시 브로셔는 RAM, 디스크 또는 의미 있는 잉크젯 제조업체가 절 필요로 한 번 이상 저를 유혹했습니다.문제는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계약 판매에 대해 고민한다는 것입니다.

스크린 사이즈는 또한 사람들이 노트북에서 자주 가져가는 또 다른 품질이며, 사람들이 노트북에서 자동차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또 다른 품질은, 만약 여러분이 게임을 하고 싶다면, 데스크톱 컴퓨터가 17인치에서 27인치 스크린으로 쉽게 함께 할 수 있는 시청 즐거움을 정말로 향상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노트북의 주요 장점은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해야 한다면, 확실히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 있지만, 당신이 기차에 있을 때 집에 앉아 있는 모든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사용도 하지 않을 것이다.

이 드라이브는 소니 VAIO SVJ202190X 어떤 종류의 제품보다 더 많은 사용량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이며, Wifi는 5400rpm 카드 판독기에서 실행되며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포함한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파생됩니다. 기술이 바뀌면 재생 품질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이 기능과 함께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되었습니다.

프로세서일 때 몇 가지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다.

기본 옵션은 분명히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이다. 조금 더 많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 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 터보 부스트 현대적 진보를 가진 800 GHz로 실행된다.

하지만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했을 때 대개는 전력이 부족해야 한다.

그래서 가격에 비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으로 보일 때 데스크톱은 종종 방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