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사는 것은 인내와 현금, 시간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사는 것은 인내와 현금, 시간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들이 부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그 누구보다도 더 잘하는 것은 매일 고용하는 단호하고 지속적인 판매자들의 순환을 생산하는 것뿐이다!바로 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정말 효율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했고, 통화 처리에 박하 한 푼이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물론 당신은 당신이 허락한다면 임대료로 비행기를 탈 것이다. 혹은 당신이 빈민가라면. 하지만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점잖고 깨끗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0 유지하고 그것이 당신의 거주자들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하는 것으로 귀결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4번 접근방식은 도적 표시를 사용하는 것이다. 무법자 표시는 주택 소유자에게 집을 빠르게 구입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본적인 표현으로 중요한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많은 장소에서 도적 표시가 활성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더 많다. 그러나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조직원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들을 확인해야 한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에 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즉, 저당권 감소)과 18개월 동안 수백만 달러를 벌어서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

하지만 실제로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서 큰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재산에 대해 부정적인 자금의 유통을 얼마나 오래 할 수 있는가?대부분의 경우, 열린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며, 사물이 잘못되었을 때,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이 거주자를 가질 때, 당신은 당신의 숙제를 한다면, 금융가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우려를 피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이전 및 임대라고 합니다. 기존 주택 소유자가 기존 주택을 임대하고 다양한 주택을 다시한 번 구입하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의 이점이 나타나 현금 흐름이 가장 큰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이 상황에서의 도전은 오늘날 두 가지 대출에 대해 인증하거나 현재 주택에 20%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새 집을 구입할 때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예전 것을 위한 지출을 중단한다.

많은 금융 투자는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수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대출 기관으로부터의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때가 되면,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그들에게서 현금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을 받는다.

조직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상대를 처리하려면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사람들을 제거하는 방법이지만, 개인이 0 나 기관이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그들이 그 방법에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다면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목표적이고, 저비용,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으로,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광고,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판매자로부터 조치를 요구하며,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효과가 있는 OS이다. 당신이 거기 있든 없든

A Look At Expense Gates (네, 이해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BG를 인용한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Empires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본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시스템 일을 어떤 식으로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하나였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제치고 233B 회사에 올라갔다.

13 당신의 조직은 금융 주기와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이 거래를 발견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은 구매자들에게 돈을 벌고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적절한 현금을 얻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