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진짜 에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5년 후, 새로 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카이튼 대치 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질적인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을 얻기 위해 뇌를 이용합니다.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부동산 투자는 은퇴 기간 내내 부품이 가장 많이 될 때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버클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카이튼 대치 사람은 A계획으로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항상 B계획이 있어야 한다.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

ROI 투자에 대한 수익을 고려하고 싶으세요? 대출을 추측할 수 있는 더 좋은 길이 있는가? 시장 주기에서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돈도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독점자들을 불러오는 것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구매자와 부동산을 보유하라. 그것은 정말로 장기적인 전략이다. 그것은 이전의 플리핑과 전매 부동산을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닐 것이다. 과소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비싼 가격에 팔면 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익-이

강력한 팀을 만드는 것은 항상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개인과 협잡꾼만이 모든 부동산 투자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

프로젝트 혼자 가는 것은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을 가진 사람이 될 수 있다.

항상 좋은 위치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부동산 투자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많은 것을 저글링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포지션을 제공하도록 하라. 누군가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돈을 벌려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의 최우선 순위로 둘 것이다. 사람은 당신이 진짜 거래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나는 이 부동산 실수가 투자자로서 가장 최근에 가까이에서 보았습니다. 내 권력 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이혼을 하는 거래가 어디서 나왔는지, 그래서 그들은 지구 부동산 투자의 최고를 얻기 위해 시장을 찾고 싶어했으며, 또한 주식 기호 IY를 넘어 언급된 두 가지와 같은 많은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지 않고도 주식 전문 틈새 시장을 선택하기를 원했다. R과 VNQ는 두 개의 ETF이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아무것도 할 수 없는(재활, 임대료, 도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않고 그들 모두를 일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하는 것이지,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전액 지불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사람들이 스스로 얻고자 하는 재산을 충당하기 위해 자금을 제공하지 않는 한.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선택사항인 두 번째 선택사항을 무너뜨린다.

중요한 것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다. 교육은 영원히 중요하다.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에 대해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할 이 해역의 나쁜 사람들의 수가 법률과 전략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목적으로 가질 필요가 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이는 것은 보통 부동산 시장에 있다.

투자도 많이 하고 교육도 많이 받고 자신을 보호하라.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정확히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추가 수수료로서?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 대신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발전한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지역 현금 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아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은 단지 원드베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 안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를 쫓아다니지 않는다. 아마도 일주일 안에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분명히 또 다른 산업 투자 계획이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사업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가진 잠재력을 모두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