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몇몇 부모님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는 문제로 초조해 할 것이다.

오락 - 온라인게임

하지만 부모들 중 몇몇은 그들의 아이들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 하는 문제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수 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공룡들은 개인에게 폭력적인 느낌을 줄 것이고 그들은 쥬라기 공원 같은 영화들을 생각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그들은 사실 많은 걱정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이 지침에 들어가는 공룡 비디오 게임들의 90개이다. 비디오 게임의 디자이너들은 비디오 게임의 목표가 어린이들과 십대들이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한다.

그러한 이유로, 그들은 사실 그러한 무서운 장면들을 만들려고 https://ko.wikipedia.org/wiki/그래프게임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전쟁 기간들은 이 게임들에서 구성될 수 있다.

어떤 기간들은 베트남, WWI, 고대 Ch를 포함할 것이다.동시대, 동시대, 그들은 억눌린 악화로부터의 릴리스와 함께 눈-손의 조정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여자와 아이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여기의 모든 게임은 액션으로 꽉 차있고, 스트리밍을 유지한다.

액션의 중간에 남아있을 때 흥미를 잃기 힘들다. 다른 시대 can은 또한 질문의 지속시간에 약간의 교육을 제공한다.

여기서 주목하는 하나의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은 Call of Duty 2이다. 여성들에게, 어린 소녀들에게 확실히 패셔니스타를 그릴 Bratz 비디오 게임이 있다.

Bratz는 매우 트렌디한 것으로 유명하며 그들은 항상 가장 업그레이드된 패션으로 차려입는다. 대부분의 소녀들 Bratz가 포함된 비디오 게임은 당신이 실제처럼 Bratz의 가운을 바꿀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일 것이다 게임의 또 다른 변형은 메이크업이나 머리의 모양을 바꾸고 단순히 그들을 멋지게 보이게 함으로써 새로운 변신을 주는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한다면 거기에는 다양한 Bratzg가 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게임 주차 기술을 테스트하는 트럭 운전 학교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도록 명시할 수 있는 옵션 기술 수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럭과 트레일러를 조종하여 할당된 주차 구역에 주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충돌 없이 주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무엇이든지 들어가서 최단시간 내에 그렇게 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시간과 피해를 화면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차를 주차하려고 계속 노력하면 손해는 누적될 것입니다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한다면 게임의 완료를 효율적으로 알리는 100이 될 때 이 게임은 끝납니다 만약 당신이 최고 등급의 체력 비디오 게이지를 가지고 있다면나는 당신의 형성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의미의 비디오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인 피트니스 강사와 더 비슷하다. Wii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Wii Fit Plus가 이상적이다. 이 게임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모든 가정에게 이상적이다. 좀 더 캐주얼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힘든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 플레이스테이션3 소유주들은 줌바 피트니스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이 비디오 게임은 당신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줌바 규칙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춤 스타일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이 웹사이트가 왜 이제 온라인에 들어왔는지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진실은 온라인 비디오 게임만큼 남자아이들이 여자아이들보다 더 잘 적응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컴퓨터 게임을 즐기는 만큼 특히 작은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비디오 게임에서 색이 눈부시게 빛나고 게임 자체가 정말로 매력적이다. 그들 역시 이와 관련이 있다.

여성들 스스로가 비디오 게임을 선호하게끔 하는 관심사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범주들로 이 사이트가 전세계 소녀들에게 그렇게 인기 있는 것은 별로 놀랍지 않다. 캔버라 그래프게임 게임과 같은 몇몇 비디오 게임은 효과가 덜하지만, 여전히 젊은이들에게는 지나치게 많은 재미를 준다. 에너지, 그들의 목표와 게임 능력을 연습하는 나이든 개인들과 함께 많은 게임들은 체중감량 프로그램에서 개인들에게 좋다 프랭클린 게임들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 소년들과 여성들 모두를 끌어당긴다 이 비디오 게임들의 많은 부분은 전세계로부터 온 게임에 익숙함을 가지고 있는 비디오 게임으로부터 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