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기술 - 컴퓨터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와는 달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문제 메모리가 아닌 것과 함께 멀티태스킹을 조사할 때 충분한 속도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종종 큰 파워 호그입니다. 그들은 평균적으로 약 150 와트의 전력을 소비하고 컴퓨터에 부착된 하드웨어에 따라 그 수치가 변경됩니다. PC가 항상 계속되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합니다.

이것은 정말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일단 설치되면 데스크톱을 고정된 장소에서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과 같은 곳에서 공부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보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아마 우들, 또는 당신의 동료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neotece.com 에게 진정으로 보여주기 위해 프레젠테이션을 할 것이다. 어떤 경우든, 어떤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그야말로 매우 귀중하다.

DVD/블루 레이: 온라인으로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이 DVD 플레이어가 포함된 홈 PC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진을 보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구입할 때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구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1위의 많은 특이한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u와 2위는 영국이 될 것이다. 그래서 연못 탄수화물을 통해 모든 것의 영화가 필요하다면 그것을 구입하고 그것을 볼 수 있다.

데스크톱 활용 정말 좋고 고화질의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면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장착한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

이 특별한 것은 하이디 영화를 보기에 정말 좋다. http://www.neotece.com

값싼 노트북을 사게 되면서,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대개 데스크탑 컴퓨터나 노트북에 대한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치 비용에 비해 사양이나 특징에 관해서라면, 데스크톱은 종종 우승자가 될 것이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들이 가차없이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으며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매우 영원을 사기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 컴퓨터 빌더들이 더 싼 부분으로 그것들을 완성하도록 하라. 맨본 PC는 단순히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매력을 포함할 수 있다.

CPU 칩은 다양한 것이다. 보통 새로운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트. 스피커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판매된다!

이 웹사이트를 볼 때 발견하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의 OEM 버전이다. 보통 다른 버전과 마찬가지로 정말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되고 작업하는 것이다. 종종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스스로 설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음 컴퓨터 구매에 저장되는 것을 결정하는 사람이라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탑 컴퓨터의 장단점을 좁히는 것을 보라. 당신이 단지 데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데스크톱의 단점은 일상 업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장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다른 문서에서 멀리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현재 데스크톱이 많은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데스크톱이 많은 경우 데스크톱이 제공되지만 다른 프리웨어가 사용할 수 있는 것과 정확히 같지만 사용자가 전세계 데스크톱에서 파일을 꺼내면 이상적인 액세스 방법입니다

애플은 애플 iMac 올인원(all-in-one)을 매끈한 디자인과 함께 현재 인텔 코어 28 듀오 프로세서로 iMac을 상당한 성능 혁신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인상적인 24인치 모니터와 함께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인 2GB DDR2 SDRAM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애플 iMac은 훌륭한 컴퓨터로 만든다. 만약 어떤 사람이 그것을 선택한다면 최상의 모델 iMac,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전화 카드 외에 여러 가지 GHz 코어 2 듀오 프로세서가 업그레이드되어 있으며, 이 최고급 iMac은 2,199달러에 실행되며, 이는 보다 표준적인 모델에서 350달러의 약간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그런 형태의 파워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800달러짜리 좋은 노트북은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꽤 잘 처리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새로운 넷북은 가장 정상적인 컴퓨팅 신선함을 다룰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비용뿐만 아니라 나는 개인적으로 내 넷북을 좋아하고 그것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최신 버전은 또한 더 많은 파워와 쇼케이스를 가지고 있다.

저렴한 휴대용 컴퓨터 장치의 또 다른 놀라운 점은 이미 여러분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여행용으로 고안되지 않았고, 모니터, 모든 코드, 그리고 탑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