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 실물사무소에 가망이 있다면 확인해 보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어떻게 다루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기업체 실질 사무소를 점검하는 것뿐만 아니라, 만약 그럴 가능성이 있다면,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심각한지에 대해 또한 그들이 당신이 나중에 제품 문제에 직면할 경우 당신이 실행할 수 있는 잘 적응하고 원활한 운영 지원 서비스를 확실히 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승객들이 실제로 직업 시험과 실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올바른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것, 정확히 어떤 비용이 드는지, 왜 위험을 감수하는가?

물론 다단계 마케팅 업무로 돈을 버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영업사원으로 가입하는 것이다. 매우 간단한 과정은 회사에 연락하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을 참여시키기 위해 대표자를 보낼 것이다. 당신은 더 적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보통 그 후에 당신이 만들고 있는 모든 판매에 의존하여 커미션을 만든다.

실망했다고? 그럴 리가 없어!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단서는 오늘날 당신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 가족, 친구, 친구들로부터, 모든 부가가치가 당신의 군중을 넘어선다는 것이다. 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pc 라서 당신은 당신이 회사에 전화할 때 어떻게 시작할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실제로 당신이 당신이 가정해야 할 것을 그들이 신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당면한 품질, 효과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왜 그들이 널 거절할까봐 걱정하는거야? 따라서 목록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판매 내에서 비율을 마감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어떤 사람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개방적인 것에 놀랄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은 종종 가정 기반 사업이다. 일반 조가 가정에서 정규직 수입을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유일한 산업 중 하나이다. 그것은 사업 모델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제품을 배포할 수 있는 방법일 뿐이다. 우리가 말하는 유통업자나 대표들은 노력에 의해 보상된다.

물론, 이것은 심지어 규칙적인 것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다. 추가적인 양의 그린백을 만들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표가 누군가와 같은 방식으로 당신 밑에서 일하기 위해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집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약간의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사람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고 생산할 수 있는 유명한 추가 돈을 만든다.

하지만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는, 단지 그것이 실제로 수반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인스타그램 pc
과거에 성공했기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사업 모델은 사기 예술가들이 그들의 돈을 훔치기 위해 사용해왔다. 나는 당신이 피라미드 바가지에 익숙하다고 확신한다.

이것은 이 정교한 사업 구조를 만들곤 했던 모델이다. 그러나 합법적인 마케팅 계획을 가진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는 달리, 피라미드 사기는 없다. 상품이나 추가 지원 상품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은 현명하지 못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한 것이다. 일단 당신이 모든 돈을 가지고 회원을 모집하면, 그들은 가게를 닫고 다음 사기 조치를 취할 것이다.

매일매일 거부를 하라. 절대로 아니다. 그것은 남자나 여자가 너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거절하지 않거나 당신이 인터넷 mlm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에 참여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거절도 당신이 어떤 판매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사업에서 멋진 유통업자를 모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러닝머신 단계를 보아야 한다.

그것은 오래된 속담이 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한 다른 스트로크 당신이 제안하는 것은 계획에 호소할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호소하지 않을 것이다. 거부는 1900년대 초에 세 회사가 시작되었다. 왓킨스, 풀러 브러시, 에이본 오늘날까지도 세 회사 모두와 나 같은 개인이 다단계 마케팅 분야에서 독립적인 사업주가 되도록 돕고 있다.

오늘날에는 수백 개의 회사가 매일 시작되고 있다.

그리고 1년마다. 오늘날에도 내가 매우 잘 알고 있듯이, 많은 사기극, 이 기사는 진정한 제품과 진정한 판매를 끌어들이는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을 가리킨다.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곧 큰 인기를 끌까? 타이밍은 모든 것이다. 정말 인기 있기 전에 어떤 것을 팔기 시작하거나 오늘날 경제에서 광채나 매력을 잃은 제품을 계속 파는 것이 정말 낫다고 생각하도록 속지 마라.

4) 다단계 표시 제품은 그나저나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가? 멋진 각도를 가지고 있나요? 많은 것을 독특하게 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아이템이지만 믿을 만한 전략에서는 독특해야 한다.

만약 어떤 것이 너무 좋아서 사실일 수 없다면, 약간의 추가 경험을 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무엇이 제품을 멋지게 만드는가? 제품 고유성에 기여하는 것은 첫 번째 제품이 특허를 받은 재료인지 상표인지, 유명인사의 지지를 받는 것인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