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러분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할 것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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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배우고 있는 조직처럼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제 시간에 자리를 잡으면 돈이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핵심어 연구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PPC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 당신이 사이트와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당신을 주요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 안으로 들어오게 할 것을 보장하기 위해 근육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 인터넷상의 실제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제공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 전문 퍼포먼스 마케팅 에이전시 가들이 주장한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린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잠깐 게재하고 나서 수건 안에 던져질 수 있다.

사람들이 훌륭한 기사들이 전반적인 효과에 누리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되지만(지역 전체에 게시되고 다시 게재되는 것) 결국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시간은 실제 귀중한 자원이다. 그렇게 많은 시간을 끔찍한 것에 소비한다고 상상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모든 것을 배우지 못한 채 위로 올라간다.

당신은 다른 기사들을 쓰고 이 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게시물에서 일을 하는 키워드 외에 출판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당신의 기사의 밑면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그들의 수수료로 작가들과 아웃소싱될 수 있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아이템 또는 서비스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꽤 오랫동안 순현금을 찾을 수 있지만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은 찾기가 더 어렵지만, 한 고객에서 여러 수수료를 받는 작업이 계속 유지될 수 있는 가치가 있을 것이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상인 판매 페이지로 간다고 해도, 사람들은 그때부터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서 당신이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검색할 때는 먼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어떤 테스트를 원하는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떤 분야에 집중해야 하는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정확히 파악한 다음, 그것을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것을 돕는 제휴 네트워크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와 높은 순위를 위한 표준에서의 어려움은 얼마나 많은 관련 링크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즉, 당신을 연결시키고 있는 다른 사이트들이 있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의 매우 중요한 요소다. 훌륭한 제휴 추진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전략들 당신은 단지 무엇을 하고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적어도 고객과 손님과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하라 포커스 그룹은 다른 전제조건과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시간을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또한 내가 당신 자신의 아이디어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우 높은 수입을 얻는다. 당신이 만들어야 할 것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실제 최종 방아쇠를 당기는 일을 거꾸로 하고, 당신이 벌고 싶은 많은 돈을 선택하고, 30, 60, 90일을 정확히 당신의 이성에 도달하기 위해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을 계획한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현재 돈을 낭비하고 광고에 실제로 소비하는 시간을 낭비하는 해결하라.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판매 전 세계 웹에 가기 전에 선택된 가능성과 이메일을 받았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마케팅을 하고 그 후에 구매 계약을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단 한 번의 노출만 준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갈 평균 7번의 노출을 가정한다.

당신은 다시 교육 시설이 되어 있다

당신은 종종 계열사를 사용하여 위원회 관리 수수료를 다르게 지불한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또한 당신은 평범한 급여처럼 보상받을 것이다.

인터넷 마케터는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과 관련된 몇 가지 관심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같은 서비스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은 제품에 대한 설명과 리뷰를 통해 솔직해질 수 있는 강인한 정보를 알고 있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설명과 리뷰를 통해 고객이 확실한 강인한 측면을 구축한다.

제품 사용 시 고객이 확신하는 강인한 측면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합법적인 것을 팔게 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일이 당신의 전망과 같은 혜택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