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판매 수수료를 낼 것이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수입처럼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녀는 신용카드에 대한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만들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아트 게 끌어들이면서,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등록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 오피아트 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시간을 할애해 온라인 포럼이나 시장 내 주요 블로그를 찾아가는 것이 좋다. 사업을 발견하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하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가장 좋은 PPC 서비스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극도로 표적이 되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식의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승인)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통보해야 한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정말 많은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

최종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 목표에 역행하여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결정한 다음, 당신이 이 시기에 무엇을 수행할지에 대한 30, 60, 90일 계획을 세운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렸고, 우리가 제품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이 실제로 내 입장에서 큰 오류와는 상관없다는 사실 때문에 내가 그에게 알려준 평가에 대해 말했다. 특히 내가 관객을 아는 경험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살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 직불카드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구글이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가 어느 방향으로 돌아가는지 결정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절차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좋고 나쁜 백링크가 있다.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 사이트가 웹사이트 콘텐츠가 참조하는 특정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낸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수많은 높은 PR 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귀사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귀사의 사이트가 더 관련성이 있는 것으로 판단될수록 귀사의 사이트는 검색 엔진 순위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정말 이익이다. 그래서 가이드라인 #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데 전공한다면 가능한 한 많이 배워야 한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에 매력을 느끼는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제도 제휴 마케팅도 합법적이지 않으며, 계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계열사는 온라인에서 즉각적인 사업을 하게 되고, 사이트를 생산하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고, 분명히 아이템을 만들지 않고 수입을 창출하게 된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들을 활용하기를 좋아하고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는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물론 빌이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의 결과를 제공할 때 지불한다.

왜냐하면 빌은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별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무언가를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