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몇 년 동안 임무가 될 수도 있고, 그래서 이 초안에서 그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다.

스포츠 - 농구(NBA)

그는 2년 동안 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포츠중계 무가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이 드래프트에서 그 스포츠중계 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다.

그가 11번 홀에서 도루를 하고 있기 때문에, 워리어스는 그 팀들에 속하지 않을 것이다.

NBA 역사상 환상적인 센터 중 일부는 농구 경기에서 우위를 점한 이후 실제로 눈에 띄었습니다. Wilt Chamberlain은 Kareem Abdul-Jabbar가 주목할만한 직업을 가졌으며 여전히 대부분의 직업에 대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NBA에서 전통을 남긴 훌륭한 센터로 눈에.니다

나의 2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센터의 76ers의 Wilt Chamberlain My 2 포워드는 TNT Charles Barkley의 NBA와 Tim Duncan이라는 조용한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2 명의 초보자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거대한 오스카 로버트슨

Okafor는 또한 방어적인 끝에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실질적으로 2개의 블록/게임을 얻는다. 이것은 중앙에서 벗어난 생산이다. NBA에서 차선을 방어하고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공격 몇 가지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Okafors 운동성은 그가 Hornets에 대한 이 요건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아니, 그들은 7 %의 기회로 nba Lotto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자신의 그룹이 처음 예상했던 곳에서 몇 군데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전사의 경우가 아니 었습니다. 화려한 측면에서, 그들은 그들이 위치한 곳에 정확하게 머물렀다. # 11

그룹의 소유자와 David Sterns의 오만함 (내 견해)에 따라 상위 게이머 중 일부는 탐욕이나 집단 교섭 조정 (CBA)을 관리하는 방법 때문에 특정 그룹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코칭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지만, 이직에는 많은 요인이 있다.

1970년대 초의 그룹 수에 비해 NBA는 크게 확대되어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검사하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비싼 선수들은 코치들에 대해 경영진에게 투덜거리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자유 대표가 되는 것입니다. 결론은 돈입니다. 팀은 코치보다 선수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게이머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그룹에 대해 거의 지불하지 않고 새로운 소유자는 엄청난 양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훨씬 빨리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다수가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칠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 최근에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에는 많은 2 라운드 픽이 있을 것이며, 1 분 동안 열이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을 수도 있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영광스러운 CBA 팀이 리드를 확보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Steve Nash 이것은 당신이 엉덩이를 걷어차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작은 사람입니다.하지만 Hes 냉담한 Nash는 잃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다합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을 치는 것을 즐기고, 그렇게 하는 동안 지옥 미소를 짓는다. 그는 서른여섯 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의 완고한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사실 2011년 여름에는 무료 에이전트 또는 제한된 무료 대표자가 되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반년 또는 1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된다면 플레이어가 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입니다.

Costs Walton의 기술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에서 끝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이 되게하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남성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쿠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FBI라고 불리자마자 적이었다. 나중에 그는 그러한 정치적 선언을 한 후에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천재 였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개의 NBA 비디오 게임에 대한 꼬기를 계속 찾는 그의 막을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합리적으로,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파리드를 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에 걸친 것이다.

Magic Johnson은 모든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Magic은 MJ만큼 무자비했다. The Magic male은 내가 원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