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르 오돔과 한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스포츠 - 농구(NBA)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헐크티비 라마르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그는 공격을 제안할 때 일한다.

그는 높은 필드 골 비율을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뛰어난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Emeka Okafor는 nba에 들어오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러한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로 실망에 대해 생각해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뉴 올리언스와 함께 올해 효과적으로 공연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하는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종종 비교됩니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서 초점은 단순히 스타 기능을 제어하는 많은 날개 게이머와 일치해야 합니다. Okafor는 그의 바구니 비율을 매우 잘 수행합니다. 매우 높아서, 그는 현명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환상적인 빌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도루와 도움의 모든 시간 리더인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Paul Pierce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하는 것은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실제로 존경받아야 한다.

심지어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할 때도,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도,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는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를 상대로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지만, 그의 신용으로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이었고,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는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구입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계산됩니다. 코비 브라이언트 (Kobe Bryant)는 실제로 그의 직업에서 11 번 올스타에 남아 있었고, 그의 24 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2 년 동안 리그 베스트 셀러 NBA 저지였습니다. 그의 인기는 절대적으로 드러납니다.

슬프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를 하지 못했다. 작년에 그는 비디오 게임 65개를 했고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30분 동안 했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실제로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고 비디오 게임마다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Derrick Favors, PF / C, Georgia Tech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Wall에 의해서만 경쟁되었습니 헐크티비 다. Wall은 켄터키에서 성장했지만 Favors 시즌은 좌절감이었습니다. 그는 엘리트 기술의 번쩍임을 보여 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가지고 싸웠습니다. Favors의 수비에서 Tech의 가드 플레이는 때로는 극악 무도했습니다. 최전선 운 좋게도, 그의 물리적 도구는 전문 비디오 게임을 제작했습니다. 그의 운동 능력과 바구니 주위의 폭발성은 이 초안의 다른 거대한 남성과 일치할 수 없습니다.6) 러셀 웨스트 브룩 – 엄청난 운동 능력과 뛰어난 운동 능력을 갖춘 커플링. 지금 NBA의 위대한 선수들은 그의 점프 샷이다. 그의 슈팅 부분인 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우리는 지난 여름 시즌 웨스트브룩이 시즌 올스타로 가득 찬 그룹에서 많은 시간 동안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의 성취의 모습을 보았다.

자, 이것은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났는지 아닌지를 나타내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만들 가능성이 없다. 나는 전에 실제로 그것을 말했고 재능이 열심히 일하지 못하면 다시 한번 어려운 일이 재능을 이긴다고 말할 것이다. 재능이 부족하다는 것은 단순히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쉽다. nba 게이머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Steve Nash는 리그에서 탈락할 것이다. 이것의 가장 좋은 예; 당신이 기술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명심하십시오.

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이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게이머들의 양이 실제로 이 초안의 기술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해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우리는 알아낼 것이다.

나는 셀틱의 훌륭한 빌 러셀을 중심으로 시작할 것이다. 11번 NBA 챔피언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긴 베일러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내가 선택에 의해 암시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된다는 것이다. 스포츠 북에 따르면, 두 팀은 똑같이 일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