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문에 튼튼한 데드볼트가 있는가?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또 다른 수준의 보호가 실제로 모든 외부 주택에 필요한 이유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현관문에 튼튼한 데드볼트가 있는가?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또 다른 수준의 보호가 실제로 모든 외부 주택에 필요한 이유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는 매 15 분마다 우리 나라에서 발생합니다. 강도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추출된 것뿐만 아니라 개별 환경이 파손되었다는 느낌입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당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제주신문 국, 보험 회사에 범죄를보고하는 시간이며 정확히 도난당한 것을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거기서 나는 예비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보지 못했지만 그 후 몇 달 동안 계속해서 없어진 것들을 발견했다.

여분의 열쇠는 당신의 생명을 구하는 사람입니다 – 당신은 잠겨 있지만 편리하게 위치한 여분의 열쇠가 도둑 손바닥에 떨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 가짜 바위, 현관 매트, 문과 창문 선반, 화분, 그릴과 굴뚝의 재 문은 처음에는 도둑이 육체적 인 모습을 나타낼 것입니다 – 여분의 열쇠를 숨길 때 매우 창의적입니다. 사라질게요 지금 자물쇠를 바꿔요

Holdbacks and Chargebacks – 이것은 거의 항상 철저한 거래 살인자입니다!많은 가정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율의 영역을 억제합니다.이 금액은 일반적으로 귀하에게 지불해야하는 총 수수료의 5 % -10 %입니다. 또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딜러가 1 년의 기간을 훨씬 더 많이받는 것에 대한 책임을지 제주신문 게합니다. 이는 고객이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에 얻은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안 경보와 함께 서명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보류 및 충전을 제공합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범주는 실제로 모니터링되는 보안 시스템입니다.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경보가 트리거 될 때마다 보안 모니터링 클라이언트에 즉시 알림이 표시됩니다. 거기에서 중요한 사람이 법원 체포를 요청합니다

제어판의 키패드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추가 유형의 버튼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는 화재 경보, 의료 응급 및 패닉을위한 것입니다. 3 초 동안 버튼을 확실히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모니터링 회사는 경보를 받고 적절한 권한을 보냅니다. 이러한 비상 버튼은 응급 요원의 신속한 파견을 위해 판매됩니다.

이제 가정용 보안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과 관련하여 몇 가지 주요 팁과 지침을 논의합시다.이 간단한 방법은 모든 사람에게 큰 도움과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경보 숨겨진 카메라 – 내부 보증을위한 Sony dream machine 알람 시계 라디오입니다. AM / FM 종류의 클리핑 기능이 있습니다. 전력 손실의 경우 좋은 전원 백업이 가능합니다. 유선 또는 무선으로 색상 또는 흑백 이미지 파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내장 된 DVR 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침입자가 알람을 울리면 녹음 샷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경보음과 법 집행 기관이 도착하는 사이에 생각할 수없는 시간을 할 수 있습니다. 범죄자들은 단 몇 초 만에 집에 침입하여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신속하게 퇴각 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전기 회로 가정 보안 CPA 네트워크는 어떨까요?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표피 시스템이며, 매우 일반적인 것 중 하나를 생산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들은 도둑이 시도하고 부엌과 관련하여 얻을 수있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있는 출입구를 포함하여 개인 주택의 측면을 지키는 환상적인 일을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 :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개는 가정을위한 실제 가장 일반적인 경비원 그러나, 이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주인 가장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지만, 보안은 여전히 그들과 관련되어 전적으로 위탁 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개는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리거나 중독 된 음식을 먹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개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더 위험에 빠뜨렸다는 것.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히 파손에 취약한 특별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가장 쉬운 보안 강화는 내부 바닥 트랙 내에서 금속 막대 또는 빗자루 손잡이를 찾는 것입니다. 일부 슬라이딩 도어는 기본적으로 트랙에서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트랙에 앉는 방법을 제어하는 도어 내부의 위쪽과 아래쪽으로 나사를 조정하여 뒷면이 레이스 트랙에서 해방되는 높은 레벨에서 도어를 들어 올려서는 안됩니다

만약 어떤 것이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집 입구들 중 모든 것이 데드볼트로 보호되는 것은 아니다. 표준 스프링 래치 트레스들은 대부분의 도둑들을 저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