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연설 중에 만들어진 것은 워드프레스 2의 라이브 데모였다.

기술 - 블로그

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월 중 언젠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가 테스트 중입니다.

나는 블로그 관리부서에서 대략 다음 날을 보냈다. 나는 블로그의 관리부서에서 그것이 어떤 장소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특징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어떤 기능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했고, 그 후에 블로깅과 관련이 없는 것 같은 기능들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블로그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

이것은 독자들이 시대를 맞게 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점이다. “지속시간 보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담다월드 는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알아내는 데 매우 중요하다.

결론적으로, 저는 워드프레스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적화 측면에서 조금 앞서고 많은 양의 트래픽을 구성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스타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사용하여 외관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주제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정과 함께 오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다른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테마를 만들 수 있다.

웹사이트는 뉴스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나타납니다

이 모든 것이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사이트의 지침을 따랐고 프레스토이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를 설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개념이 없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것이었고, 탭은 비밀이었고, 제공되는 일반적인 기능은 나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말하고, 진보하고, 게시물을 작성하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했다.

닷 OR 담다월드 G 대안의 장점은 전체적인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을 스스로 유지하고,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보너스(플러긴, 테마 등)를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이 선택한 모든 것을 이용하라. 당신은 그것을 한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이동할 수 있고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의 워드프레스 CMS가 생산한 복제 콘텐츠의 첫 번째 증명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드바에서 발견되다. 그것들은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아카이브 페이지들이다. 분류는 매우 동일한 주제에 따라 출판된 당신의 기사를 저장한다.

그러한 페이지들은 단지 당신의 이전 게시물의 모음일 뿐이고, 마찬가지로 월간 및 월간 아카이브는 단순히 당신이 제공된 날에 단지 하나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을 때, 날짜와 당신의 게시물에 대한 아카이브 페이지는 완전히 유사하다.

둘째,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면,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즉, 소셜 북마킹 아이콘, 블로그 댓글 구독,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1면 정의와 같은 블로그에 성능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블로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블로그 작가들은 항상 AdSense로 눈을 돌린다. 처음에 AdSense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AdSense 계정을 블로거 블로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자기 호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의 또 다른 장점은 AdSense에 대한 승인을 받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이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있다.

아래의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수정하기 전에 항상 복사본을 보존하고 원본을 만든다. CSS 파일을 삭제할 텍스트 편집기 텍스트로 열고 수정할 수 있는 CSS 파일은 각괄호 안에 표시될 것이다. 새 텍스트 또는 사용자 정의된 텍스트는괄호 없이 표시될 것이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 스타일을 갖춘 사용자 지정 도구를 제공합니다!사이트의 모양을 바꾸는 데 몇 시간이 걸렸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빠르고 자주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개인화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구글 애드센스를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추가하면, 누군가가 구글 광고를 클릭할 때 커미션을 만들 수 있는 모든 페이지에서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너무 현명해서 광고주들과 당신이 토론하는 것과 일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게시물을 읽는 누군가가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당연하다. 나는 실제로 구글 애드센스보다 웹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더 쉬운 방법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숫자가 있다.

수법의

이제 거의 완성이 다 되었으니, 파일이 실제적인 것을 보자마자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고 청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