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모든 제휴사 링크 추적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모든 선택을 추적 귀하의 제휴 링크 사람이 귀하의 트래픽 소스를 식별, 당신은 어떤 마케팅 전략이 본질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으로 이익을 가져 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지적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와 클릭 비율과 같은 추적 좋은 제휴 링크, 당신은 종종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산출하는 상품에 집중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할 수있는 모든 거래의 잭입니다. 웹 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 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및 마케팅 담당자 휴!난 피곤해. 그냥 너희 모두가 실행하기를 원하니?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최고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즉,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약속대로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함께 사업을 시작하거나 음침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모두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학습 및 독서 포럼 또는 최고의 블로그에 하루에 30-45 분을 바칠 것을 제안합니다 비즈니스를 배우면서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수준의 투자가 필요하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항상 마음 속에 현금은 생산적인 비즈니스에 종사함으로써 거의 모든 시간을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트래픽을받을 수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우리는 웹 사이트에서 발견되는 중요성에 가깝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실제로 활용하려면 좋은 페이지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훌륭한 콘텐츠로 잠재 고객을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며 다양한 제품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및 그 이상

나는 당신이 무시에 반환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비트를 투자하는 곳에 있었지만, 당신은 3-12 개월에 구매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동안 빨리 실망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단백질이 많은 식품은 리뷰를 주최하고 사람들을 귀하의 리뷰로 바로 안내합니다. 귀하의 리뷰가 끝나면 귀하의 웹 사이트가 귀하의 제휴 제품에 링크되고,이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PLATINUM 팁!모든 100 %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자동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기로 간주하지 말고 중요한 포인트에 가깝게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틈새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지만 핵심 난이도는 놀랍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사용을 쉽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이유로, 약간 덜 경쟁적인 마케터를 추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뭔가가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는 경우에 당신은 밤새 새로운 오피 일 후에 그것을 떠나서 바보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당신은 항상 실험하고 돈을 온라인으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솔루션을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감각이 있어야합니다

전자 메일은 적절하게 수행 된 제휴 마케팅 도구에 대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을 통한 프로모션은 매우 만연합니다. 스팸이 올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맞게 전자 메일을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것을 유지해야한다는 점에 긍정적이어야합니다. 또한 수신자가 질문 및 문의를 할 수 있도록하면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 페이지에 100 안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100 가입자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판매 환상적인 거래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에 관한 작은 때문에 – 특히 광고는 그들을 올바르게 처리했다 –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재배하고 영양, 그리고 그들은 짝수 기준으로 사람을 살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이러한 설정과 함께 통합 된 것과 같은 비즈니스는 실현 될 수있을 때까지 지불 될 수 있기 때문에 기꺼이 기회를 제공합니다. Bill이 좋아하는 사이트에 대한 고객의 반응은 물론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아마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어떤 것들은 쉽습니다. 우리의 인상은 더 많은 것을 끝내게됩니다. Mike는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야합니다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보람있게 만들 필요가있는 경우 관련 작업을 요구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사용해야하는 것은 당신의 자신의 웹 사이트, 통신 자동 응답 및 콘텐츠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속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