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스포츠 - 농구(NBA)

2 – Kevin Durant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22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293과 730으로 팀의 중추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프로 농구 2년 만에 D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mtpolice888.com urant는 앞으로 10년 동안 지켜 볼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4점은 웹사이트에 3가지 길을 올리기 어렵다. 컴백은 때때로 일어나는 반면, NBA에서는 항상 계속 운영된다. 매 시즌마다 한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게임이 가득 차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또한 당신이 NBA에 할 수 있는 몇 점만 잃을 수 있는 많은 점과 게임과 함께 약자가 쓰러진 곳이 있을 것이다. 스포츠가 끝날 때까지의 행동에서 당신은 어떤 스포츠에 대해서도 그것을 주장할 수 있는가?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CP3가 당신의 시장 NBA에서 최고의 핸들링 능력마다 하나를 가지고 있다고 상상하는 판타지 소유자다. 그는 완벽하게 픽 앤 롤을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이번 시즌에 평균 3도루를 기록하는 것은 우리의 리스트에 폴을 1위로 올리지 https://www.mtpolice888.com 않기 위해 힘든 일이다. 수술에서 나오는 헤스 찢어진 메니스커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언젠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만약 위대한 선수들을 위해 1년 계약이 남았거나 현재 유럽에 있는 자유계약선수(FA)가 있는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한다면, 각 팀의 애완동물 소유주들은 아마도 1년 계약을 맺고 있는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유럽에서 공연을 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유럽에서 한 번,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등 유럽에서 경기를 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내년 여름에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이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는 것이 잘못이었지만, 나는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예상했을지도 모른다. 어느 순간 스티브 내쉬가 테니스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한 적이 언제인가? 게임 내의 컨트롤은 공격 시 농구를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 슛을 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발견함으로써 만들어졌다. 내 파트너와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아마도 내 생각에, 팀들은 확실히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얻고 싶어 한다.

팬과 투표용지 로비를 위해 연습 비디오나 다른 장면을 유튜브에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단지 선수들이 이 슬램덩크 챔피언 인볼빙 엔드의 타이틀을 위해 경쟁할 수 있는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한 장기간의 방법이 될 것이다. 더 좋은 덩크 콘테스트 제작에 코치를 맡는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배려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나라 주변을 순항하며 밖으로 나가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 기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사업상의 걱정거리였다. 그는 온라인 게임에 팀워크의 사고방식을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Al-Far ouq Aminu, SF/PF, Wake Forest – 이번 날씨에 단지 잠재력을 가진 날렵한 선수에서 좀 더 숙련된 공격으로 간 매우 긴 포워드. 그의 얼굴에서 바스켓 게임으로 가는 것은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이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데 큰 향상을 보였지만, Aminu는 다음 수량으로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수비 악몽이 되었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 메가 센스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이미 통산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최근 2년 동안 NBA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저지로 그의 인기를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보여주었다.

하지만, 그들 중 몇 명이 벤치에 있을 때, 그들 중 한 명이 다칠 때 증가?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는 경향이 있고, 여러분이 결코 연결되었다고 듣지 못할 남자들 1분 히트는 몇 분 동안 바닥 가까이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포함할 수 있다.

아마도 CBA 팀이 유력한 추격을 보호하려고 애쓰고 있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와서는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을 사용하는 흥미로운 것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당신의 등에 있는 이 저지를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기 위해 아니면 당신에게서 멀리 돌아설 것이다. 유어 대표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발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