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월튼은 자신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으로 가득 차 있는 것과 상관없이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다.

스포츠 - 농구(NBA)

비용 월튼은 자신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에 시달리는 것과 상관없이 어떻게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었다. 심지어 그가 직업 전반에 걸쳐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에 NBA 인기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다.

신인은 그가 황금시간대에 다다랐다는 것을 세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전사이트 에 드러내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것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해외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단계를 설정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부정확한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한 것은 기회가 될 만한 가치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을 극복하는 것이 아마도 소풍이 아니라면 브랜든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좋은 삶을 가치있게 여길 수 없을 것이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그는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단념시키지 않으며 비디오 게임 당 평균 67 도움으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웨이드 비디오 게임이 그 사람보다 팀에 더 많은 것을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훌륭한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실제로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는 2, 3, 또는 아마도 4번의 시도 동안 많은 시간을 공급했다. 만약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처리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가만히 있지 말아야 한다.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는 것을 돕는다. 더 놀라운 것은 지난 시즌 그가 2학년 챔피언 프로그램의 가장 훌륭한 신인으로서 예상치 못하게 마지막 5강에 진출했다는 것이다.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는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넘어서도 그렇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 요건 강화뿐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분석가(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는 것(알라 매든 2006) 나는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라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흡수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히 베팅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의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뛰어나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웃기고 있지만, 비디오 게임에서 그런 것이 재생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었다. Im은 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단지 그것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고 NBA 그룹을 가진 도시와 주들뿐만 아니라, 당신은 로스엔젤레스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제 당신은 그것을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큰 공급에서 찾을 수 있다.

NBA는 거대하고 점점 더 커지는 가이, 여자, 아이들은 NBA 스타들의 이름과 얼굴에 더 익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심지어 액세서리까지 갖춘 그들만의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다.

이봐!옷장에 있는 리복들? 수집품 조던? 스포츠는 큰 서비스고 NBA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17개의 PPG와 20개의 PPG의 균형을 맞추며 태어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뛰어난 리더십을 보여준다.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사업체들은 지난 여름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이끌고 있는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에 서명했을 때 그렇게 했다. 훨씬 더 놀라운 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 Balancing 182, 87을 운영하면서 사실상 2와 함께 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 이상적인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뉴욕과 내 꿈의 팀에 들어맞지만, 그가 바구니를 돌아서서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한 것은 그를 반에서 1등으로 구분하는 것이다.

nba에서는 부상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성이 적다. 이 요인은 경기와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안전사이트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아웃되면 포인트 스프레드는 축구 엑셉보다 더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