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는 완전히 다른 사람들의 공동체가 있다.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에는 퀀트캐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체 다른 커뮤니티가 있으며, 유튜브에는 매주 평균 1억 4천 3백만 명의 사이트 방문자가 있다.

즉, 1억 4천 3백만 명의 개인이 당신이 월 단위로 홍보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무료 MLM 네트워크 마케팅 리드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영리한 온라인 마케터는 목마른 표적 시장을 찾는 유레를 목표로 훌륭한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표현을 이해한 후 비디오 주제를 만들 것이다. 키워드를 연구할 수 있는 무료 출처는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AdWords를 검색하여 Google에서 검색하여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smilealba.co.kr 이렇게 함으로써 고객과 신뢰를 쌓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훨씬 더 긍정적인 의견과 가입자, 그리고 동영상이 당신의 정보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더 큰 기회를 얻게 된다.

둘째로,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 왔다. 왜 그들이 당신이 요청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해라.

아, 그런데, 나는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마치 여러분의 TV 방송국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채널에 새로운 것이 있는지 채널을 조정하도록 하는 것과 같고, 여러분이 제공해야 할 것이 무엇이든 볼 수 있고, 그들이 좋아할 때 볼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공개하는 것은 여러분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하나의 좋은 방법일 뿐이다.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기밀 광고를 통해서이다.

동영상 시청자로부터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것 외에, 제가 사용하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신속하게 검토하겠습니다

그것들은 거의 같은 길이일 수도 있고, 비슷한 방법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이용할 수도 있고, 아니면 비슷한 배경음악을 이용하거나 전혀 음악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연구를 하는 동안, 나중에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요소들을 당신의 비디오에 포함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에서는 많은 친구들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유튜브에서 적절한 친구를 만드는 훌륭한 방법은 비슷한 비디오를 제작하는 사용자 채널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 사용자들 중 몇 명은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싶어도 차례로 유튜브 채널에 등록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제작할 때, 어떻게 생각할까? 새로운 친구는 당신이 새로운 비디오를 개발했다는 통지를 받을 것이다!브라이언 트레이시 비디오를 클릭하고 시간 관리가 제목에 없으면, 시간 관리는 태그 영역에 남아 있다.

처음에 순위를 매기도록 키워드를 놓고, 그 다음에는 쉼표로 각 키워드를 다르게 한다.

분명히 또 다른 예는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아무리 훌륭해도, 아무도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사람들이 명심해야 할 잃어버린 원인은 그들이 단지 비디오를 업로드하기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그것을 보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개인들이 하룻밤 사이에 스타로 만들었던 모든 비디오들과 데이터 베이스에 그냥 앉아있는 다른 비디오들 사이의 위대한 선을 지정하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 – 효과가 있는가? 그렇다, 우리는 그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https://smilealba.co.kr

그것은 어떤 마케터들이 그 키워드 표현을 위해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엄청난 양의 돈을 지불하고 있지만, 만약 그들이 이익을 얻지 못했다면 그들은 그렇게 높은 가격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그들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이 명백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시청자와 신뢰를 쌓고, 마케팅 전략에서 다음 행동으로 넘어가기 위해 준비된 모든 사람들을 사전에 자격을 부여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훨씬 더 긍정적인 논평, 고객, 그리고 당신의 세부사항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비디오가 전달될 더 높은 기회를 얻는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에는 웹 사이트나 블로그 또는 일부 제공을 가리키는 링크가 있어야 하며 설명은 키워드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어쨌든 구글+ 행아웃은 정확히 무엇인가? 그것은 기본적으로 G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한 누구나 행아웃을 시작할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비디오 회의 시스템이다.

제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개의 훌륭한 기밀 광고 사이트가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유튜브 비디오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게 만들고 더 많은 가입자를 채널에 얻고 싶다면, 여러분은 분류된 광고 사이트를 통해 여러분의 비디오와 연결하기를 원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