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을 기억합니다.온라인에서 지역 서비스 시장을 지원하던 때였죠.이 회사들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2010년을 기억합니다.온라인에서 지역 서비스 시장을 지원하던 때였죠.이 회사들에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매주 한두 번 관심을 키우기 위해 발표를 할 때, 당신은 적어도 당신이 회사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들의 많은 거래가 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전놀이터 신은 서비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가지고 있기 위해 마찬가지로 마케팅을 시도해야 한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프리미엄 마케팅 공간에 대한 비용의 일부를 위해 인기 있는 안전놀이터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에서 광고 영역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화면과 물질 광고에서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만 살 수 있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살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서 세부사항을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워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마케팅과 같은 것이다. 먼저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자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들에게 알리려는 것이 무엇인지 선택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최고의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매우 중요하다.

또한 SNS 마케팅은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시장에 대한 소비 정보를 어디로 가는지 이해하게 된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를 존재하거나, 그들이 함께 링크로 모이는가?

틈새에 집중하고 만족하되 마찬가지로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퀴즈나 경쟁자와 같은 개인들을 성취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을 위해 상자 밖에서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지와 경쟁자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공된 것을 사용한다.

하지만 시장이나 틈새시장에서 소규모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웹사이트를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은 적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또는 한동안 조직에 종사하고 있을 수도 있고,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이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과 원하는 것에 친숙해지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그리고 리뷰를 최대한 활용하라. 사회적인 존재

성공적인 웹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환상적인 신제품 개념은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그 아이디어를 보고 도움을 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