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파악할 때, 처음에는 원하는 것을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파악하려면 먼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보고, 그 후, 당신이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더구나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항목(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려면 샷을 호출하십시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나를 때렸고,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다는 돈의 양 때문에 내가 그에게 말한 평가에 대해 나에게 알려 주었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나는 그 물건을 실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기본이 아니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사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자료를 제공하거나 전문가와 함께 일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고객을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포스트 디렉토리를 사용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그래프게임 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터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후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커미션은 양이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여러 개의 대형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그래프게임
또한 인터넷에서 판매할 수 있다면, 그것을 지원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내가 이 이야기에서 발견한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은 내가 받은 엄청난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선택사항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신이 실제로 설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제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짧은 기사들을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광고들을 가질 수 있는 대안이 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하지만, 몇 개의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제안하는 것 같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확립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강제로 제휴 링크를 강요하지 않는 것. 고객과 강한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판매 시구 NO SALES COPYWRITING을 구성할 필요 없음!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 개발자가 사람들에게 제품을 조언할 때 수행됩니다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여전히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알고 나서 경보나 우편으로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프레드는 비용과 함께 일하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춤화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엄청난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유능한 계열사들이 유료 클릭 광고를 계열사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짧은 기사를 효과적으로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효과적일 수 있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항목이 지불할 것인지, 잔여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항목을 나열하여 여러 유형으로 살펴볼 수 있다.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조직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도전이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항상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 동안 지속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몇 년 동안 살펴보게 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목표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두 개의 게시물을 설치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좋은 기술이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을 넣는 것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