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감각은 우리가 더 많은 목표를 저축할수록 각각의 목표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교육 - 대학

좋은 감각은 우리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소방공무원 각 목표에 더 적게 기여할수록 더 적은 목표를 위해 저축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정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각의 목표에 할당된 100달러 소방공무원 와 같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목표한 각각의 목표에 대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면,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패키지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걸어다닐 돈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당신이 이해하듯이, 진짜 문제는 훈련생 대출 채무 지불이 당신의 월 수입의 많은 부분을 소모해서 비용, 대출, 부동산 지출, 은퇴를 위한 저축, 아이들을 위한 대학을 발견하는 데 큰 어려움이 있다는 것이다. 결과, 대다수의 가정은 다른 가정을 성취하기 위해 한 가지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타협하게 된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성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 것을 철저히 권장한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받는 것에 대한 대가를 즐긴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 내내 특히 현실적이다. 당신은 좋은 성적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교육을 필요로 하지만 불황으로 인해 실업률이 높아졌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현금은 단순히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아니라, 교육생 대출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그 반응이다.

대학 그랜트 현금으로 가기 위해 추가 자금이 필요한 자격을 갖춘 수련생들은 많은 경우 보조금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로 갚을 필요가 없으며, 자녀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보존할 수 없었던 가정들에게 이점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입할 것이라고 믿는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살펴보자. 나는 은행, 자동차 시장, 저기술 생산 등에 들어가기 전에 극도로 철저하게 나설 것이다. 이러한 시장들 자체가 훌륭한 시장이지만, 당신은 시장이 통합이나 축소가 많은 어떤 조직도 피해야 한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더 싸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계약될 수 있는 산업을 피해야 한다.

이런 수익성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의료, 프로그램, 회계 및 공학과 관련 과목의 교사와 숙련된 전문가에게 말하기를,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피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다.

비록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정부 유망주 릭 페리로 구성된, 비록 그 위에 증가한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그것은 많은 경우에 일어난다. 그는 텍사스 서부의 한 농장에서 성숙했고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들을 그의 옷을 입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온다면, 당신이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다른 많은 사람들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실제로 종종 훈련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시도해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상담가에게 끊임없이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위대한 지도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군사: 군사 직업은 위험을 수반할 수도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큰 이점, 은퇴 소득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전문가 학위를 얻는 비용 효율적인 길이 될 수 있다.

또한 현재 판사인 내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4년 동안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복무했다. 내 친척은 결국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동안 헌신했다. 그들은 혁신적인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그들 중 어느 한 푼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동료 반 친구들 중 많은 수가 수만 달러 상당의 빚을 지고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사 직업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모든 종류의 전문의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했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시도해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발견할 때까지. 문제는 상담가에게 끊임없이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위대한 지도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그것은 낮은 위험의 금융 투자다. 선불 대학 전략은 국가가 처리한다.

그래서 당신은 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의 금융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갖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등록금을 비교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