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당신은 여기저기 물어보고 싶어 한다

비즈니스 - 자동차

첫째, TV, 라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활차 오, 인터넷, 전화번호부에서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이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를 가진 사람을 발견하고 훌륭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말하는 개인들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다음 수표 세트를 위해 자동차 수리점을 사용할 수 있다.

기계공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을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다. 먼지가 차량 엔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호스 파이프와 라디에이터에서 균열이 발생할 수 있는 위치와 위치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각 부활차 직업이 얼마나 걸릴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처음에 당신은 그 핸드북이 2시간에 그 일을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비용을 검증하기 위한 도전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차고에서 빨리 일할 수 있다.

탑승한 사람들을 위해, 고장이 나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 대기자(auto repair awaitassistance)를 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광천수를 싣고 베개와 담요,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가지고 와라.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더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다양한 제작이나 디자인을 위해 다른 어댑터를 필요로 하는 스캔 도구가 필요하다. 커넥터는 표준화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자동차와 트럭에든, 제조, 디자인, 수입 또는 국내에든 정확히 같은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산의 대부분은 글로브 박스에 적합할 수 있다.

비록 그들이 당신에게 코드 설명과 숫자를 드러내는 화면은 거의 없지만, 자동차 감지의 판독값은 거의 없다. 어떤 경우에는 스크리닝 기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경우에는 노트북 컴퓨터나 휴대폰을 스캔 도구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가장 훌륭한 추천은 친구들과 가정에서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의 훌륭한 작은 장소를 이해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ASE 마스터 메카닉 ASE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마스터 메카닉 ASE 인증서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메카닉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얻습니다. 상점에 마스터 메카닉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전문가들이 경험한 몇 년의 경험을 묻고 싶을지도 모른다.

수선과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초보자라도 많은 사람을 따라갈 때 차량 수리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차량의 수많은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빨리 이해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매뉴얼을 모두 설정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발견할 수 있는 것을 찾아라. 자동차 수리의 경우 업무, 핸드북은 귀하의 귀중한 여행의 속셈을 알아내는 비결입니다. 들를 때, 고객 몇 명에게 왜 이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낮은 요금으로 서비스를 선택하고 싶은 이유는 좋지만, 그 이유는 아닌데, 가장 일반적인 대답이라면, 만약 당신이 소비자들에게 물어볼 시간이 없다면, 다른 가게를 찾고 싶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클라이언트 코멘트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는 이유 중에는 한 차량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충족하고 있는 반복적인 소비자를 돌보고 있는 소비자, 한 차량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는 소비자, 그들이 당신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 당신은 독특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가고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들은 바쁘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맨 아래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전술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시장의 기초에서 사기의 효과적인 저류를 발견했다. 사실, 서비스 소비자 서비스 고객들에 의해 주목받지 못하는 많은 자동차 수리 바가지들은 그들이 바가지 씌웠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것은 판매상, 지역 상점, A와의 프랜차이즈 제휴에서 발생한다.

SE, AAA, BBB, NADA는 구별하지 않는다.

다음 수표 세트를 위해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고용할 수 있다.

기계공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을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으라. 먼지가 자동차 엔진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파이프를 철저히 살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