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필요하다.
나는 그 반대(단 몇 개의 sns 마케팅에 참여하고 모든 것에 일상적으로 게시)를 하기 위해 활용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사무실 문제, 직장 정치 등 다음 주제에 대한 댓글을 발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장소에 대해 잘 연구되고 잘 고려된 댓글을 발표해야 한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많은 개인들은 단지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은 보장하는 방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totoinventory.com/ 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걱정한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들이 내 뜻대로 오듯이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항상 축소시키는 이유다.
당신이 찾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진술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었다고 진술하라.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당신이 따라야 할 제2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은 올바른 출판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시 일정을 따를 경우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 중 하나일 것이다.
메시지는 서로 다른 계정으로 빠르게 전달되며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발견된다.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 시 한 위치에 있다.
이메일과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과 유사하게 유지됨. 손가락의 깜박임에 설정하고 노키아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 MailDevelop으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게시물은 일상적으로 독자들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이해한다면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개인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진실이기도 하다. 신선하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실제로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 같았지만,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완전히 포괄적으로 보여주는 것은 보이지 않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블로그 가입을 최대한 기본으로 하고 싶은지, 사람들이 관찰하지 않을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sns 마케팅은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는 베어 등록을 쉽게 하는 눈에 띄는 지역에 배치한다.
그런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비록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여도 많은 개인들은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은 보장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관심을 묻는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당신은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추적 도구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도 필수적이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https://www.totoinventory.com/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의 이름을 짓는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 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낀다.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자를 운영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무엇을 믿고,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을 물어볼 수 있다.
결핍 – 새 차를 사고 싶어하다가 뒷마당을 확인한다면, 실제로 여러분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량을 볼 생각을 하면, 판매원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