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간단한 프로젝트에서 기술 수준 향상을 구축합니다

비즈니스 - 목공

각 간단한 프로젝트마다 스킬 레벨을 높여라. 사다리를 오르는 것처럼, 당신은 더 어려운 목공 작업을 선택하기 시작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목공에서 얻는 즐거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미리 만들어진 물건들을 사지 않아도 되기 위해 조금 더 푸르게 될 것이다.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어떤 팁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보석상자다. 이 모든 제안들은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 초보자가 무엇을 선택하든지 간에, 그것을 당신의 경험 수준에 따라 기본적이고 평등하게 하기 위해 건설하는 것이 즐겁고 가장 좋다.

목공 캐비닛이나 다른 목재 품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도구를 아는 것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아마도 모든 수공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사무실인테리어 구의 마스터가 가장 어려운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수직 절단을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 손이다. 그러나 사무실인테리어 그것은 단지 연습의 문제일 뿐, 곧,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될 수 있다.

당신이 획득한 나무를 자르기 전에 폐목재에서 연습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드릴링 공구를 사용하는 유지보수의 주요 유형은 선삭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날카로운 비트는 다른 에지된 공구와 마찬가지로 작업의 질과 용이성에 필수적이다. 공구 관리의 그런 측면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낼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을 전문가에게 데려와 선삭시켜야 할 수도 있다.

목공 일을 해야 한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그것은 즐거운 오락이라기 보다는 허드렛일이나 책임감으로 느껴지기 시작한다.

일을 하는 것을 피하라. 만약 당신이 목공 일을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면, 끊임없이 다른 날이 있지 않다.

우선, 개별 목공예 직업 아이디어를 개발할 필요가 없다. 목공예에 대한 연습이 없다면 처음에는 목공예 전략을 설계하는 것이 약간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기존 목공예에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그것들을 많이 찾을 수 있고 또한 목공예사들을 위한 출판물과 책에서도 그것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한 모든 책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도서관을 체크하고 단지 한 쌍의 책을 빌릴 수 있다.

장작이 쉬운 책의 일종

그러나 1단계 내내 몇 가지 목공 도구를 갖추어야 하는데, 톱, 망치, 드릴, 나사 드라이버, 트리 스퀘어, 측정 테이프, 평야 및 정신 수준과 같은 필수품만 필요할 것이다. 목재를 고정시키면서 목재를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는 클램프도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클램프의 종류는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만들고 있는가에 달려있다.

놀랄 만한 목공 스타일과 전략으로 무엇을 발견하겠는가? 이러한 기술과 컴퓨터의 발달로 디자인에 많은 도움이 되었던 3차원 삽화들이 등장하여 모든 각도에서 작업을 볼 수 있게 되었지만, 이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에 있어 세부적인 지침의 집합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은 받아들여지고 있다.

다차원 삽화는 거의 정확하지 않지만 구성된 방향은 다음과 같다.

먼저 매장을 세울 장소를 찾아야 한다.

그 장소가 조명이 뛰어나고 공기가 잘 통하도록 하고 싶다. 내가 제안하는 두 장소는 차고, 헛간, 여분의 공간 또는 지하실이다.

파워 드릴 – 다음으로 필수적이고 많이 사용되는 목공용 동력 도구는 파워 드릴이다. 파워 드릴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속도와 다양한 선택을 통해 그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목재 직원으로서 당신은 특정한 능력 수준일 뿐이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 수준을 알고 있어야 하며, 당신이 그 수준에 따라 계획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신참이라면, 당신이 말하기 위해 수영장의 얕은 끝으로 먼저 뛰어들고 싶지 않다면, 만약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목공 작업이라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상세한 벽 캐비닛 시스템을 건설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당신이 더 많은 관련 직업을 위해 당신의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쉬운 것으로 시작하라. 나중에 일과 관련 없는 작업에는 간결하고 명확하게 따라야 할 목공 계획 정보가 포함될 것이며, 작업을 완료할 때 각 작업에 도움이 되고 실제 재산이 될 것이다.

이 사이트는 실제로 마스터 목공인이 개발한 1만 2천 개 이상의 목공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일종의 작업에 의해 조직된다. 모든 목공 전략과 직업은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개발하고 싶은 직업을 발견하고 그 프로젝트에 대해 제공되는 많은 계획에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그리고 DVD 사본이 또한 원한다면 컴퓨터에 전략을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는 것이다. 요청 시 제공된

초보자 일자리에서 살아남자마자 목공사업은 당신의 열성가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