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스포츠 - 농구(NBA)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보다 더 일찍 준비된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와 2학년 남성들이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처럼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 시즌 초에, 경기 수치는 2011년 말보다 낮을 것이다. 모든 추가 파운드가 바닥으로 떨어져, 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치 선수들은 경기 시간을 더 많이 벌고, 경기는 늦게 가는 경향이 있다.

본질적으로 가장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늦게 팀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복귀한 선수가 가장 많은 팀들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들에 비해, 특히 날씨 초기에 더 많은 최신 선발팀을 가진 팀들은 동기화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보인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Id에서 76ers를 nba중계 중심으로 한 윌트 체임벌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NBA 챔피언 팀 던컨이라는 기본적인 세 번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수 있고, 대형 O 오스카 로버트슨일 수 있다.

마이클 조던은 틀림없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농구선수로 여겨진다. 지금 나는 벤이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토론하러 온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본능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21 스타트업스 나는 젊고 질 좋은 팀들을 위한 빨갱이다.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도 많이 포함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이다. Im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그리고 그렇다, 특히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옥, 실제 늑대들은 품질의 전제조건에 맞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마이클 비즐리가 반응하는 것을 발견하고 싶다. 새로운 스타일의 데이비드 칸과 나는 여전히 비즐리의 능력에 대한 당신의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을 퇴장시키고 있다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동의하는 것은 단 한 가지 의미일 뿐이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 운동성을 가진 팀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피닉스 팀과 함께 141-138번의 총격전 중 몇 번의 총격전만 해도 좋을 것이다. 보는 것은 재미있지?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현재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훌륭하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워버린다. 그리고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적절한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가 될 수 없어. 1은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하는데 가까워.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보완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어.

1968-1969년 동안 nba에서 좋은 확장팀으로 기소된 벅스는 불행하게도 시카고 불스 더 벅스가 초연 시즌 동안 새끼 돼지처럼 경기하는 동안 충돌하면서 첫 번째 전투 89-84를 잃었고 27-55의 보고서를 얻었지만, 동부 분할 중 바닥에서 마무리되는 구름 속에 은빛 라이닝이 있을 것이다. 벅스는 다음 NBA 드래프트를 첫 번째 선발할 수 있는 동전 던지기를 했다. UCLA 올스타인 Lew Alcindor를 선택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으면서도 지속된 그런 요소들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를 위해 경기하는 것을 초과하는 것과 결합시켜라, 레이커스는 쉽게 서쪽을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할 수 있었다, 또 다른 시간 NBA 올스타는 수익성 있고 성공적인 사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에 능숙하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등 무엇보다도 팀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꽤 훌륭한 선수들은 테니스 공의 기본 기본에 숙련되어 있습니다!

스티브 내쉬 이 사람은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싶은 작은 남자지만 헤스 무자비한 내쉬는 낙하를 거부하고 심장을 뛰게 한다.

그리고, 그는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도 모르지만 간신히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이들이 Nj Nets가 되기 전에, 이들은 1967년부터 1976년까지 ABA에서 뛰었던 Nj-new 저지 미국인과 뉴욕 네츠였습니다. 미국인들은 어떻게 네츠가 되었을까요? 누군가 팀 주인인 아서 브라운에게 네츠라는 이름이 오하이오의 두 팀과 운을 같이한다고 제안했었다. 제츠와 메츠 브라운도 그 아이디어를 즐기는 것 같았기 때문에 그것은 고착되었다.

드와인 고 잊어버려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의 모든 광고 메인 클로저는 웨이드의 모든 능력이 같은 틀에서 잘라진 것일 수도 있어. 이 남자는 과거 내의 전설들이 경기하러 오는 것을 보고,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가 물러서거나 수줍어해서 결승 MVP를 따지 못했다고, 헤스는 우승자를 따돌렸다. 모든 면에서

서류상으로는, 몇몇 팀들이 훌륭해 보인다. 실제 올리언즈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준비가 되어 있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득점을 할 용의가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