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별개로 급여일을 보내는 개별 회사와는 별개로 특정 네트워크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이 프로그램들만큼 직접 서명한다면, 네트워크 ID는 3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개인적으로 받는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지, 그렇지 않니? 빌은 인터넷 사업을 쉽게 얻을 수 있고, 그 다음에 홍보할 수 있다면 이전에 더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비트맨 것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가 하고 싶은 요인은 단지 그의 회사를 통해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이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지 먼저 살펴보기 시작해야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분야에 집중해야 하는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싶은 다음, 일단 그것을 활용하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할 수 있는지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제휴 네트워크를 선택해야 한다.
어떤 남녀는 몇 개의 기사를 잠깐 올리고 그 후에 수건 안에 던지는 것. (여기서 여기저기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을 감안할 때 모든 좋은 기사들이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에 대한 위대한 것들을 실제로 잃는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많은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된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많이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조금도 배우지 않은 채 위로 올라가지 않는가?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여기서 10%, 25%, 심지어 50%까지도 그 돈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그 일을 발견한다면, 당신이 단지 제품만을 완성하고 판매일 뿐이고 수표를 받고 싶을 때, 당신의 마음은 이 작은 부분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훌륭한 제품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훌륭한 제품을 추가로 대표하는 훌륭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3%에서 5%).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시도에 더 많은 돈을 받을 것이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인기와 필요성을 알기 위해 어떤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의 판매자가 좋은 제휴 자원을 제공하지 않는 곳에서는 직장 프로그램에서 동료와 함께 하지 말아야 한다.
결국엔 계열사 마케팅은 어디서 이루어지는가라는 생각이 들게 된다. 마이크가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을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하는 어떤 것들은 매우 쉽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해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내 말은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할 수 없다는 것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와 관련된 9000%나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9000%의 클릭이 얼마나 증가했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의 최하위 전화선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이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목적은 단지 잘못된 목표물에서 총알을 발사하거나 꽤 많은 목표물을 발사하는 것이다. 왜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광고를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
제휴 마케팅의 시대를 깨닫기 : – 시작하기 전에 실제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조직에서 구매한 후에만 지불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스팸 및 저품질 콘텐츠가 온라인 사이트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어느 경우든, 만약 당신이 인터넷 사업을 생산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집을 잃게 될 것이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면 몇 가지를 얻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에게서 수십 년 동안 여러 가지 상품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비트맨 ,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 또는 그 후의 제휴 마케팅에서 창출된 이익의 대부분이 그들 자신의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손해를 보고 있다는 입증된 사실이 있다.
톤톤 펀드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의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인터넷을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들 사이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단지 공식 사이트로 그들을 고려하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 캠페인이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광고에 개인적으로 이름을 개발하고 싶으세요? 오래 지속되는 기업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상의에 대해 매우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Im은 단지 적절한 것을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