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합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는 즉시 어떤 마케팅 전략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비율을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

잠시만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해저 닌자 뜨개질의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totole365.com 는 웹사이트에 갔다는 것을.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자두 바느질을 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시겠습니까?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트래픽이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민간 계열사 프로그램과 달리 특정 회사가 별도의 수입을 보내기 보다는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개별 수표 대신 하나의 거대한 지방 수입을 얻을 것이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완성과 함께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라.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30, 60, 90일 계획을 세운다.

일부 사람들은 짧은 기사 하나 이상을 설치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할 것 https://www.totole365.com 이다. 그들은 더 오래 지속되는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구조 백링크와 SEO 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것이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이 좋은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최고의 제품을 골라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고/또는 완전히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서비스하는 것이다.

상대할 틈새시장을 찾고, 당신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에 출판물을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리뷰에서 진실할 수 있는 항목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독특하게 만드는 항목의 측면을 설명해야 한다.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당신의 항목에 대해 큰 것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파는 개인들과는 달리, 당신이 진정으로 제공하는 것, 당신이 이해하는 것.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하자면, 내 얼굴에 모든 제안이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그 제안을 제안하는 마케팅조차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현금을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현금을 만들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물건들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비윤리적이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유형의 조직이 된다. 적시에 적절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사이트 이 자료는 짧은 기사, 제품 리뷰, 시장 뉴스, 주요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형태로든 될 수 있다.

가령 온라인 마케터가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 싶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끌어들이면, 이 사이트를 카드 사업의 주요 웹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 소비자는 이 사이트를 등록하기 위해 공식 사이트에 제공하기 위해 공급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계열사는 1계층 이상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실제로 제작한 서비스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비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생산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지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