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슬라이드셰어는 모든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 PDF, 영화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도록 하라. 마케팅 전략은 실제로 잘 수행되지 않는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들을 위해 일을 하게 한다.

이 특별한 경우,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 전략은 완벽하게 실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전략 사이트에 가는 모든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사이트도 많다. 비록 당신의 노력이 훨씬 더 분별력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생명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기 시작하라.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소셜 야구장에 어디에나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진정으로 혁명을 탐구하기 위해서 당신은 왜 그것을 당신의 큰 이점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이 더 쉬운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페이스북이 당신에게 도구, 통계, 그리고 마케팅 마케팅의 최대 이익에 만족하는 많은 사람들을 실제로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해 팬 페이지 주위에 페이스북 앱을 구축하는 멋진 매력적인 페이지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과 같은 이름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몇 시간씩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모든 콘텐츠에 관한 모든 콘텐츠가 신문, 잡지, 소셜 네트워크가 열광하는 인기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렇다면 사회 보고서에서 틈새시장의 일부로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가? 당신의 일반적인 광고 캠페인을 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똑같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의 틈새가 누구였는지를 식별하고, 이 제품들에게 무엇을 말하도록 하는가를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이 제품들에게 말하는 중요한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 결과물에 오는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당신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의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전달할 때, 당신은 당신이 사람들을 바로잡기 위해 수신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당신은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을 받을 수 있다.

잠재적으로 생명을 바꿀 수 있는 제출물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단지 몇 시간만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을 힘들게 벌어들인 돈을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하게 했다.

연중 큰 기간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는 것은 피할 수 있다.

새로운 이론을 이해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고정하여 훨씬 더 고객 친화적인 기술로 채용하라. 연중 다른 연휴 기간 동안 기술을 계획할 수 있는 연중 내내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독자가 제공한 내용이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대표자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다.

이런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하다. 현실에서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것에 직면했을 때, 이것들이 그것을 바로 친구와 공유할 수 있다.

왜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지 않는가, 아니면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게 하는 것이 더 나쁘게는 당신이 그것을 공유하지 않는 것이 직업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충고할 것이다!!!!!

Twellow가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인 Twellow 추적 사용자를 통해 무료 회원이 될 수 있다.

또한 Tweepi에서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산업별 틈새 sns 마케팅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기업을 확보한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당신은 보통 당신의 버즈 마케팅 캠페인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여기 예를 들어, 만약 많은 고객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대부분의 노력을 할 것을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완벽한 인기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은 매우 좋을 수 있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잘 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중복된 Embed 텍스트와 관련 그래픽에서 비즈니스 정보를 실행해야 하는 사람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렸다. 심지어 페이스북 개인에 게시하는 공유된 방법은 웹사이트 링크나 Oth를 방문하는 데 필요한 이미지를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