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지적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많이 사용된다

금융 - 금

우리가 지적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흔하게 사용된다. 지금, 당신은 금이 그렇게 흔하지 않은지 발견하기가 어떻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터넷고물상 그렇게 쉬운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것은 이 땅의 어느 아웃렛 가게에서도 발견될 수 있다.

심지어 Kmart도 그것을 제공한다!

우리는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많은 쉬운 현금을 가지고 있고, 믿을 수 없는 빚을 지고 있는 연방 정부들은 그들의 부담을 부풀리고 싶은 유혹을 받을 것이다. 그러한 상황에서 사람들은 금을 구입한다.

우리가 다시 통화 시스템에 대해 세계를 놀라게 한다면 금은 잃어버린 땅을 회복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전적 아마겟돈이 우리에게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순수성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드러난다. Jewellery에서 그것은 캐럿(미국과 캐나다의 카라트 스펠트)에 명시되어 있고, 순수한 금 베이스 금속(일반적으로 구리)인 24캐럿은 금속을 더 단단하게 만들거나, 색깔을 바꾸거나, 단지 예산 친화적인 18캐럿을 75% 금으로 만들기 위해 금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9캐럿은 일반적으로 0 대 1로 순위가 매겨져 있다.

0999(999% 금) 이상으로 묘사된 9캐럿의 금은 보통 인가되고 분석 마크나 상표를 가지고 다닌다. 금 도금 납 한 블록을 사지 않는 것을 지켜봐라!

1900년대 미국은 화폐에 대한 금 요구 사항을 수용했다. 유기농 매체는 3년 후 Engelhard Corporation에 의해 금을 표면에 인쇄하기 위해 발표되었고, 결국 마이크로 회로 인쇄의 기초가 되었다.

총 세계 재산의 일부로서, 금괴와 채굴 주식은 전체 국제 소유물의 1% 미만을 차지한다.

이것은 1920년대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약 26%에 비해 비교된다.

금은 장식용 금속으로 사용되어지고, 금은 50퍼센트 이상은 보석으로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의심을 품을 경우, 10%는 주로 치과와 전자제품에서 시장에서 사용된다. 잠시 금의 많은 상징적이고 장식적인 용도를 고려하라.

현재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터넷고물상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은 순위에 있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려면,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현재의 가격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 고철 금을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단지 당신의 금을 얻기 위해 서로 뛰어 넘을 것이다. 훨씬 더 나은 구매자들은 독특한 금 세트를 제안하고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선불 봉투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보내고 있는 제품을 설명하는 어떤 형태와 금과 은을 위한 다양한 정보ETF가 거래에 큰 화물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이 투자할 때 그들은 또한 중요한 함정이 될 수 있다.

ETF를 구입하면 금이나은을 보유하고 있는 은행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신탁에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FT의 주식은 은이나 금이 아니며, 이는 단일 기업인 You!

18k 금 : 750% 순수 스탬프 750 18k는 이탈리아에서 판매되는 최소 금 표준입니다. 황색이며 14k보다 유연하지만 고품질로 간주됩니다. 보석류 사용에도 탁월합니다.

텅스텐: 텅스텐 카바이드는 비용이 저렴하고 무겁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나는 보석가게에서 일할 때 우리의 텅스텐 결혼 밴드를 긁으려고 고객들에게 도전하곤 했다. 어떤 사람들은 바닥이나 금속 카운터에 반지를 긁는 데 나이를 투자했다. 그들은 나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아무도 나를 붙잡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순금이 약하고 부드러워서 실제로는 쓸모 있는 금이 아니라는 것이다. 보석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것은 구리, 은, 백금과 같은 다른 금속과 합금되어 있다.

금에 카라트나 캐럿이라는 용어에 익숙할 수 있다.

그것은 금에만 사용되는 특별한 측정 시스템이다. 1캐럿은 금이다. 그래서 당신이 24캐럿인 것을 마주쳤을 때, 당신은 실제로 비틀거린다. 순금패션 주얼리 제품으로 제작된 상품은 8~24캐럿의 다양한 캐러티지에서 구입할 수 있었다. 캐러티지는 금 조각의 상표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금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작은 각인물로 발견되며, 캐러티지 역시 금 조각의 결함에 관계없이 가치가 증가한다.

전체 국제 재산의 일부로서, 금괴와 채굴 주식은 전체 국제 소유물의 1% 미만을 차지한다.

이것은 1920년대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약 26%에 비해 비교된다.

다른 투자 대안과 비교해 볼 때 금은 자본이득률에 해당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동전이나 막대 같은 물리적 금이나 물리적 금의 지원을 받는 금 증명서를 소유한다면, 국세청은 이것을 금융 투자의 원천이라기 보다는 수집 가능한 것으로 인정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화는 1971년 8월 닉슨 대통령이 미국을 금본위제에서 제외시켰던 것보다 훨씬 더 나쁘다. 그 때, 타임 금은 350달러에 제공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