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주요 모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엄지 손가락 규칙으로 웹 사이트를 색인하기까지 3개월에서 4개월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항상 그렇지 않다. 최근에 나는 당신의 구글 디렉토리에 내 웹사이트를 제출했고 색인화가 같은 날 일어났다. 색인을 기다리는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3-4개월을 허용할 것으로 예상한다.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다. 우리에게 가능성을 설명해주고 보통 인내심을 요구하면 때때로 높은 유형의 변동이 발생한다.
한 고객은 그가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최고의 자리에 그의 순위가 다시 올라오면, “야, 네가 옳았어!”라고 말했다.
첫째, 전자상거래 디자인이 야후가 설정한 높은 표준만큼 많은지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CSS(Cascading Style Sheets)를 사용하여 발에 가벼운 웹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의미하므로 동적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는 작은 플래시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색엔진최적화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한다.
자연 웹 링크는 자연적인 방법에서 올 수 있다.
네트를 사용하는 웹마스터가 당신의 사이트를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의 방문자와 그에 대한 링크에 유용하다고 결정할 것 같지 않다. 이런 종류의 링크는 자연 링크로 알려져 있고 이것은 가장 큰 링크 중 하나이다.
다음으로, 연결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당신이 그토록 많이 들은 상호 연결 전략은 잊어버려라. 그들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고, 확실히 처벌을 보장할 수 있다.
대신, 품질을 정말 최고 품질로 이끌어내려고 노력하라. 품질은 관련성이 있고,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사업으로부터 이것은 물론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이전 SEO가 Bing Come을 우리에게 금지시킨 후 우리는 마케팅 기술이 검색 엔진 지침을 준수하도록 사이트를 수정하고 스팸 문제를 해결한 후 인덱스로 다시 들어오기 위해 공격적으로 작업하는 것 이상의 보장을 할 수 없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서 몇 번의 다른 전화 통화가 언제 구글이 그들을 다시 포함시켰는지, 그리고 그 위에 자동차가 순위를 매겼는지 물었다.
이러한 검색 엔진조차도 이러한 기간 동안 인간 방문자가 SEO 회사에 최적화를 요청하기 위해 온 정보를 약간 제공한 다음 PPC를 직접 처리할 수 없다면 전문가를 투입하여 PPC(Pay-Per-Click) 지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구글과 같은 검색 검색엔진최적화 엔진 근처에 의존하지 않아!나는 그 게임을 하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내가 웹 전체의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게재하고 게재한 수십 개의 기사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또한 내 기사가 게재된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 방법들을 통해 교통을 얻는다.
SEO 기업의 최고 기업은 회사 회사를 이용하여 그들을 구분하는 많은 특징들을 가질 것이다. 좋은 사이트들은 다른 웹마스터들로부터 좋은 리뷰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어떤 회사와 함께 갈지 긍정적이고, 웹마스터 포럼에 등록하고, 그들이 추천하는 SEO 회사들에게 요청한다.
몇몇 회사들은 분명히 그들 자신의 회사에서 당신을 언급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회사들이 훌륭하고 어떤 회사들이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지에 대한 감각이 될 것이다. SEO 회사들이 가장 많이 팔리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고려해야 할 회사들
따라서 온라인 성과와 관련된 웹 존재 최적화가 가장 간단한 형태로 검색 엔진 최적화와 관련된 것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것은 검색 주기를 사용하여 정보를 검색할 때 사용자가 검색 결과에서 매우 높은 위치를 달성하는 방법을 미세 조정하는 연습도 행해진다.
무엇이 양질의 백링크를 만드는 경향이 있는가? 일반적으로, 서방의 목적을 위한 가장 가치 있는 연결고리 중 하나는 주제 측면에서 오래된, 잘 확립된 사이트들이 될 것이다.
사이트와 꾸준한 긴 트래픽을 통합하고 싶다면, 모든 법적 방법으로 자신의 웹사이트를 광고하라. 예, 일관된 직업을 포함한 시간이 필요하다. 현명한 사람이 말한 바와 같이 제안 장소 성공은 사전 기간 동안이라고 말한 바 있다.
마감에서, 당신은 당신의 자리를 개발하는데 얼마나 많은 다음이 사용했는가? 만약 네가 그것들을 모두 하지 않았다면, 너는 그렇게 해야 할 것이다.
구글 사이트맵을 통해 구글이 내 새 포스터 도메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이 지금 그들의 접시에 옷을 입고 있는 다른 모든 것을 볼 때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영구적으로 옮기기 전에 모든 것을 색인화하고 콘텐츠 페널티를 나눠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