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지역에서 상점을 이용하는 것의 장점은 그들이 당신이 다른 고객들을 그들에게 의뢰하기를 원할 것이고, 당신을 고객으로 기쁘게 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이다.

비즈니스 - 자동차

고객이 고객을 소개해주길 원할 것이고 고객으로서 고객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고객은 특정 제품이나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지 않고, 이 경험이 문제를 더 빨리 발견하고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한 모든 것을 연구한 경험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각 업무의 시간을 파악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처음에는, 당신은 당신이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믿을 것이다. 핸드북이 2시간에 그 업무를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을 기준으로 비용을 검증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차고에서 선호되는 것만큼 빨리 작동할 수 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퀵서비스
4) 리뷰 앤지스 리스트, 옐프, 구글 레지던트 리뷰 같은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면 특정 차고와 서비스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바로 교체해야 합니다.바로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를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현금을 지불합니다.매년 한두 차례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합니다

처음에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에게 추천서를 받아보십시오.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는 추천서를 보내기 위한 좋은 원천입니다.누가 실제로 훌륭한 경험을 했는지, 그리고 누가 그것을 피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그것이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겁니다.

많은 수의 퀵서비스 기계가 작업 위치를 조직하고 청소하십시오. 작업 공간, 도구, 바닥재 등을 합리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이제 자동 수리 작업 비즈니스가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아니지만 여전히 선택되고 조직되어야 합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자동차와 트럭을 다루기 전에 자동차가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검사하거나 교육을 받았는지 검사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과 훈련을 받아야 한다.

자동차는 자주 응축과 습기를 유도한다.

먼지와 결합하면 몸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고 녹이 생기기 시작한다.

차량을 덮을 시간이 되면 몇 가지를 명심하고 싶을 것이다. 처음에, 로프와 같은 거친 재료가 페인트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라. 정확히 같은 것은 덮개의 느슨한 끝을 향해 간다. 이것들은 바람에 페인트에 비벼 페인트를 망가뜨릴 것이다. 마지막으로, 습기가 상점의 기능과 이점을 위해 스토어를 형성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차가 우수한 환기를 하도록 하라. 단지 센터가 다른 센터보다 약간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상황 견인,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혜택을 위해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최선의 의사결정 방법이 아니다.

마지막 행동은 자동차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입학하는 것입니다.그 프로그램에 항상, 매일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여러분은 그 일에 대해 진정으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할 것이고, 그것이 여러분에게 이상적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매장에서 특집이 사용되는 연중 특정 시간?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 작업장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가 잘못되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들이 발전할 때, 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브레이크 시스템을 일년에 두 번 점검하고 문제를 수리함으로써 많은 심각한 피해를 예방할 것이다. 많은 정비사들이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 작업을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또 다른 것은 ASE가 ASE 면허를 받은 ASE인지 알아보는 것이다. ASE 인증이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혁신의 다양한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한다.

ASE 인증이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ASE 인증이 몇 개 있는 가게가 당신의 트럭을 수리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큰 표시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많은 주요 차량 수리 작업이 유지보수 부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부분의 석유 개조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나 새로운 자동차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연간 일정의 유지보수가 필요한 차량의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의 트럭을 신선하게 달릴 수 있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을 긁어모으는 팁과 제안들 물론, 정말로 필요한 것은 지식 있는 전문가 세부사항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해야 한다.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