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추세는 3점 절차의 확산이다

스포츠 - 농구(NBA)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확산이다.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슛이 무술에서 졌기 때문에, 1970년대 이전 경기를 지배했던 거물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 만점에 여전히 림을 쾅쾅 치면서 경기당 전형적인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를 들어올릴 수 있게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nba 내부에서 분명한 추세가 있었다. 아마도 코칭 일을 지도하는 가장 큰 방법은 항상 평균 50승을 하는 것이지만, 그 이직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

1970년대 초와 관련된 팀들에 비해 NBA는 크게 확장되어 타이틀을 얻기가 더 어려워졌다. 미디어는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끊임없이 그들을 긴장시킨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코치에 관한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진정한 욕구를 얻지 못하면 자유계약선수(FA)가 되는 것. 밑줄은 팀들이 코치보다 선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올드 오너들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팀을 위해 거의 지불하지 않은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하는 반면, 더 빠른 결과 외에 더 빠른 결과를 지불하는 것보다 더 쉽게 코치를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득점을 위해, Id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를 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을 즐긴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흥미진진한 점수 10을 던져서는 안 되는 덩크슛을 위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 카드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현재 그들이 있다.

다양한 좋은 덩크, 매우 좋은 덩크, 그리고 높은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덩크들이 있지만, 적어도 빈스 카터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진정한 10점을 자유로 매달아 놓는다. 선 혀 덩크슛은 같은 범주에 속해 다리 사이에 좋은 점이 된다. 우리는 단지 5개의 소수점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덩크슛의 정확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클리블랜드에서의 거물급 선수의 지위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계속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이 혼합물에 큰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깊이 차트에서 위아래로 떠다니는 것은, 샤크의 엄청난 부상의 여파로 몇 가지 의문이 떠돌고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오닐은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다. 불행하게도 뼈는 항상 치유되지 않는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해충들에게 효과적으로 조언하기를 바라는 것과 같이 클리블랜드의 남자 상황을 주시해야 한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서두를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선언을 어떻게 이기십니까? nba중계 당신과 수익팀에 대해 액체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논쟁을 어떻게 다루느냐? 이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기업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너한테서 살 수 있을까? 게다가, 너의 전망과 남녀는 건너뛰니? 그들의 도전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그들이 돈을 더 많이 지불하는 것이 더 많은 성과와 돈을 낼 수 있을까?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 내부를 마무리하는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불스 포인트 가드 24점을 모두 이끌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NBA 구단주들은 적어도 계약이나 표준을 가지고 있지 않은 선수들에 대해 알아야 한다.

만약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을 경우, 그 방어적인 종료를 위해 더 강한 라 비스타 선수들 오카포르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레인을 채우고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의 일종이다. 실제 리그와 오카포스 운동주의를 위반하면 말벌의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는 자신의 경력의 실제 전성기를 합세하여 머니가 테이블 쪽으로 남겨져 있고(소량이지만) 에고가 입구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워밍의 연관성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 상위 3명 중 2명은 이전 지역사회에서 동일한 역할을 수행한 후 이슈 팀에서 뛰었는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놀랍다. 그들은 저지나 스웨터와 함께 거의 구매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거의 20~30%나 셔츠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거리 위나 경기장에서 유니폼이 있는 것을 감안할 때 정확히 같은 재료 내에서 만들어진다. 그들은 Whats signifi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