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장” 기억나? 그것은 선호하는 문구를 만들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케빈 코스트너 야구 https://ko.wikipedia.org/wiki/온라인 광고 대행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 마인드셋을 만들어냈다. 당신은 꽤 간단한 할리우드 이상을 온라인 광고 대행사 깨달아야 한다.

그러나, 그 환상은 단지 오늘 오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건설하는 것과 훨씬 더 관련이 있는 1로 조정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아마 다음 주는 아닐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그곳에 가서 그 존재를 널리 알려준다면, 그들은 그럴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Im은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몇몇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비록 내가 잘 일하는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에 관한 것은 단지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사용되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매혹적인 창조성을 지녔으면 우리 대부분은 웃고 웃고 행복해질 필요가 있다.

그러니 사람들이 정말 곁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 온 것처럼 생각해라, 당신은 그곳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목표가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지 적어야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어야 하고, 목표를 염두에 두어야 한다.

1000여 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실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더 작은 것은 무디지만,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서로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이 사람은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업을 볼 때, 팔로워들의 이메일 목록을 만들기 위해 사용자와 함께 당신의 목표 중 하나를 고려했을 때, 그리고 사람들을 당신의 메일링 세트에 올려놓는 기술 당신은 결국 당신의 초점이 되는 대부분의 회사에 있어서 방문자를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웹로그나 웹사이트는 당신의 것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관여하지 않은 정책을 결정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것이다. 사용을 원하면, 그들은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할 수도 있고, 혹은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와 함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다.

그를 빼앗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 특별한 것은 모든 것의 전체 전환이다.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시하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사업과 물건을 분리하라. 만약 당신이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믿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즐기십니까? 사업을 얻고 싶은가? 아니면 고객을 대여하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한 걸음이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제공하여 프로세스를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1페이지가 필요 없거나 당신의 선택 제작 기술에 무관한 페이지를 잘라내도록 한다.

나는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518초 만에 30가지 옵션을 즉시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습니다. 21%의 가능성만 있습니다. 어떤 표준으로도 검색 비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많은 시간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거대한 단계다. You Tube는 낮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한다.

정직한 가치로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다. Relate는 당신의 게시물을 지도화한다.

1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우리는 당신이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계획을 세울 때 SNS 마케팅을 하는 중요한 결과를 볼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관계를 확실히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들에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안을 해라. 이 사람들이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고객들에게 주어라. 그것은 매우 알아채기 어려운 것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받고 있는 사람들을 분류한다.

그들은 많은 MLM 비즈니스 리드가 필요하지 않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 프로그램을 키우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그 중 누구와도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문서에 공급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기업에 대한 소유가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으면 활용은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세부적인 전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