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이 특정 항목에서,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잠재적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이는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단순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먹튀 써 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당신이 가진 모든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해 주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어떤 종류의 상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이 유리한 어떤 유형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개인이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할 수 있는 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해야 한다.
사람들이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은 대개 자신과 먹튀 그들이 그 일을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한 가지 더, 당신이 단순히 광고에 소비한 모든 돈과 시간을 낭비했다고 촉구한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 사이트에 가기 전에 그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홍보하고 결국 구매 계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그것은 고객들이 구매하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오직 하나의 노출만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구매할 것이다. 다시 창밖으로 돈을 내던지고 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유형이다. 당신은 매일 루트 업데이트 웹사이트에 약간의 모든 것을 쓰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 연구 서비스, 틈새 범주를 관리해야 할지도 모른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바퀴는 괜찮은가?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당신이 관리하기 위해 전망에 직면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당신은 마케터가 될 때 원하는 대로 여분의 회사와 함께 일한다.
당신의 제휴 링크가 개인 후에 수행한 모든 것은 상인 페이지에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제품 또는 서비스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상당한 기간 동안 심각한 현금을 순매수할 수 있는 가치가 있지만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은 찾기가 쉽지 않지만, 보통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이 자금의 흐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매우 가치가 있다.
위의 5단계 과정에서 잘못된 수십 가지 항목의 수는 2가지 항목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2%의 제휴 마케팅 이용 관련자들이 평균적으로 두 단계를 추구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Literally, 그리고 더 나아가 제휴를 통해 제휴하는 INFINITE 수의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샷을 불러 올바른 제품만을 선택할 수 있다.
품질) 고객에게 추천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이 꽤 올바르게 작용한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의 관심을 즉각 자극할 수 있는 당신의 상품이나 제품에 대한 조사를 작성한다면, 이것은 많은 경우에 꽤 잘 작동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소유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기업을 홍보할 수 있고,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다른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산업 실현: – 시작하기 전에, 광고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구매할 때만 확실히 지불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스팸과 표준 이하의 콘텐츠는 이 온라인 사업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이 정의됨 어떤 사람들은 매달, 매 분기마다 수표를 발행한다.
따라서 당신의 지불 시간에 적합한 개인을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계열사가 발행된 수표에 대해 충족하거나 접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져야 한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해결책이다.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친숙해지고 싶지만 지금은 온라인 마케팅 세계가 되고 싶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지적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어떤 사람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친절한 신뢰할 수 있는 딜러에게 유리하게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경우 그들은 지붕을 이용하여 판매를 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오길 원하면, 우리는 실제 체류를 원하고, 다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사람들에게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지원 중 1개를 감사하고 그들에게 얼마간의 상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하라.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