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온라인 노력에서든, 당신의 제품, 서비스, 혹은 아마도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하든, 인터넷 호스트는 당신의 온라인 파트너여서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기술 - 웹호스팅

어떤 온라인 노력에서든, 당신의 제품, 서비스, 혹은 아마도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하든, 인터넷 호스트는 당신의 온라인 파트너여서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사이트에 웹 공간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아야 해? 매 시즌 웹사이트에 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터넷속도 요한 데이터 전송량은 얼마인가? 몇 ftp 사용자를 원하십니까? 제어판은 어떻게 되는 겁니까? 아니면 어떤 패널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이메일 계정이 몇 개나 필요하십니까? 무료 통계 카운터를 받으십니까? 아니면 어떤 통계 카운터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교통을 추적하기 위해 사용할 디자이너 수영복을 구입하는가?

재미를 위해 간단한 가족 웹사이트나 단지 기금을 위해 다른 것을 찾고 있다면, 더 전문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중요한 웹 호스팅을 찾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다른 도구에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다가가 온라인 웹 사업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신뢰할 수 있는 웹 호스트를 찾아가야 하고, 공유 호스팅을 할 수 없으며, Vir를 가질 수 있다.

전용 패키지 또는 전용 노드로 직접 이동합니다. 공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지만 성능 및 보안이 강조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호스팅 서비스에서 시작하여 $ 20-$50 1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 내의 다른 필요를 지원해야 합니다.

따라서 해커, 크래커, 스크립트 키디의 추가적인 나쁜 놈들의 공격을 막기 위해 웹 호스트-웹 파트너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유선 방화벽, 방화벽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하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키로거를 막아주는 안티 스파이웨어 소프트웨어를 유지하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보호한다.

예를 들어, 무료 호스팅 회사들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한다.

인터넷속도
그들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광고가 어떻게 보일지 전혀 모른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사이트 방문객들 사이에서 신뢰를 쌓고 있는 의사라면, 주말 데이트 서비스 광고는 당신을 빛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무료 서버를 피하라.

마지막으로, 무료 호스트는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려는 다른 회사의 자금 지원을 받기 때문에, 광고 배너는 무료 웹 호스팅 서비스에서 정상이다. 이러한 광고 배너는 대개 텍스트 링크 또는 팝업의 형태다. 그러나 구조가 무엇이든 간에, 이것들은 실제로 사업의 종류를 빼앗는다. 더 나쁜 것은, 광고 배너는 실제로 방문객들에게 성가신 것이다.

당신의 제공자는 인터넷 호스트가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식 – 정직하고, 관여하며, 윤리적인 웹 제공자로부터 참여 금액의 윤리와 우수성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행복한 고객들의 기반을 확장해야 한다.

In은 그것이 유감스러운 창구 전체에 공통적인 계획 중 하나이기 때문에 우리는 Linux 공유 호스팅 계획에 집중할 것이다. 그러나 공유 호스팅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느슨하게 하는 싸움이 될 것이다.

상위 호스팅 서비스 회사들 사이에서 결정되는 또 다른 방법은 그들의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정상적인 호스팅 패키지에는 도메인, 디스크 공간, 대역폭, 이메일 옵션 및 템플릿 설계 작성자 가격과 같은 추가 기능이 불일치를 보여주지만, 상위 호스팅 웹사이트는 개인 웹사이트에 대한 무제한 공간과 이메일 계정뿐만 아니라 개인 웹사이트에 대한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할 것이다. 웹 호스트를 고용할 수 있기 때문에 웹 호스트를 고용하는 계획을 고려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꽤 비싸다

우선, 서버 위치의 액세스 제어입니다.순간 선호도가 없는 PHP 웹 호스팅 서비스, 액세스 제어가 제공자의 손을 보존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서비스 제공자로부터 자비를 구하는 작은 문제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작은 문제

음, 1가지, 돈을 벌기 시작하지만, 더 많은 제품, 더 많은 서비스, 아카이브 및 기타 사이트 서비스를 추가할 때 점진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유연한 계획을 가진 유연한 호스트를 찾고 싶을 것이다.

이제 호스팅 공급업체의 지원 시스템을 살펴보십시오. 공급업체 때문에 24×7 지원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모든 호스팅 공급업체는 공급업체가 24×7을 지원한다고 말하지만 많은 섬이 거짓말을 한다.

따라서 2-3 지원 티켓을 만들고 그들이 얼마나 빨리 응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0분 이내에 쿼리에 응답하는 공급업체를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중요한 스크립트(포럼, 그림 갤러리, 쇼핑 카트 등)를 사용한다.

보통 웹마스터는 정보 스크립트를 실행하기 위해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의식적으로 설치하기 위해 한다.

이것은 기술이 필요한 어렵고 지루한 작업일 수 있다.

어둠의 가장 큰 시장에서 질문 있어? 더 나은 품질의 호스트를 위해 현재 사이트의 마이그레이션을 안내해 줄 사람이 필요한가? 음, 당신은 전화를 풀고 전략을 세우는 것을 돕는 것을 분명히 한다.

첫날부터 건설하든, 아니면 기존 사이트를 업타운으로 옮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