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도 이전 웹사이트 방문객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은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을 때 매우 보람 있는 유형의 조직이 된다. 신속하고 적절하며 도움이 되는 자료를 포함하는 웹사이트 이 자료는 게시물, 항목 평가, 시장 뉴스, 주요 인물과의 인터뷰 또는 사람들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형태로든 될 수 있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청중과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 또한 당신이 스스로 결코 고려하지 않았을 환상적인 독창성을 가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테리어 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목록 구조: 고객 목록 개발 – 고객 목록이 클수록, 제휴 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흥분시킬 것이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배워야 한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능력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카피라이팅을 알아내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제공하면 편리하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카피라이팅은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좋아, 그건 비교적 바보 같은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 회사의 진정한 회사를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돈을 빨리 벌고 싶은가? 보증서가 있는가?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상적인 사람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하지 인테리어 만 인기 있는 키워드 검색에는 아직 경쟁사가 많지 않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율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다른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를 다룰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얻은 후에 해야 할 일은 상인 사이트로 가능한 한 많은 교통을 얻는 것이다.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통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계속해서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혜택으로서 더 나은 무작위적인 접촉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물건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시간과 돈의 마케팅과 SEO 기술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소비자는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고문헌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