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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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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미롭고,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게시물들을 게시하라. 하지만, 잘 처리된다면, 이 특별한 것은 정말로 군중 위로 올라가는 좋은 방법이다. 사람들은 당신이 그들의 날씨를 동요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면서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기 위해 도착한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라.

분석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히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다른 사이트를 완료하는가?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로부터 모든 것을 알아내라.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개인은 그것을 강점을 얻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3 – 글 쓰는 기술이 낙서와 비슷하다.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하는 경우(또는 대필자가 만들어 주는 대필자를 고용하는 경우), 이 특정한 사회적 홍보 사회적 의미로는 잘 하지 못할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에 익숙해질 것이다. S40 프로그램은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분명히 외출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SNS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부분이다. 유튜브가 매일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가진 비디오인 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다. 가장 쉬운 방법은 메시지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 오는 중요한 결과를 이해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전형적인 기초를 만드는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발견하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다른 출판물에 구독하는 것뿐만 아니라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배우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는 당신이 할 수 있는 10배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사람들로부터 구매하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의 특별한 미소, 그리고 여러분의 특별한 이름을 알아보도록 하는 제품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에게 이상적인 사진을 올리고, 여러분 자신에게서 매력을 얻고, 바이오스에서 충만하게 하는 제품들, 여러분의 분야에서 적절한 전문가를 배치하세요

언젠가 이것이 실현될 수 있고 언제 그런 일이 일어날지 시간표가 좋기를 바란다. 전 세계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는 나의 경험으로부터의 좌절감을 환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제품에 접근할 때, 이해할 수 있고,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광고를 신뢰하도록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독자들과 일치하여 그들의 수익에 부합하는 배너 광고와 그 후 트래픽을 감소시키는 사용자들을 폐쇄하여 광고주들이 법적 구속력 있는 계약을 분리하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지만 이 아이디어는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둘째, 개인 정보 보호 설정과 관련하여 작업할 경우, 현재 행성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네트 페이지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사람을 결정해야 한다.

이 외에, 당신은 SNS 마케팅에 속담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도 포함시켜야 한다.

블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킹이라고 부른다. 당신은 대단한 것을 약속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얻기 위해 매우 어렵지 않아도 된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한 결과.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것이 그렇다고 생각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과 함께 어떤 것이 더 이상 효과가 없을 수 있는지에 따라, 만약 사람들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될 수도 있다고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면, 다른 거래를 해야 할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보는 것이 한 가지 더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한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 있어? 마케팅 프로모션을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무절제한 이미지다. 종종 당신이 청중에게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다. 그들이 당신의 오피가이드 이미지를 보자마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회사와의 유대감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