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수익형부동산 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쉬운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그때 내가 알고 있다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그 대답은 산업이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리스크가 적은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었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으로 마케팅을 한다면,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안정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토끼가 되는 것에 뛰어다니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지점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좋은 안정 기록이 뛰어난 누군가를 얻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고객들에게 일자리를 구하는 집에 관심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실제로 시간을 낭비하고 있고 나의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냥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어?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하며, 가능한 한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주택담보대출 브로커, 감정인과 마주친다면,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과 일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할 수 없는 경우,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18 당신의 사업을 조직화할 때, 더 적은 기간에 더 많은 개인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가족에게 헌신할 수 있는 길고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은 마케팅에 가장 많이 의존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하는 다른 사업이나 산업의 모든 사람이 될 수 있다.

대안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 디스커버리 시작을 근처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협회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등록한다면, 회원들에게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확실히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한은 아니다. 매일 기능을 하는가? 30분 일찍 떠나 다른 길을 가고, 웹 수익형부동산 작업에서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분씩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플러스, 다른 사람들에게도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고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2-3시간을 찾으십시오.

하지만 누구든지 나가서 올바른 행동 기법을 가지고 싶은 첫 번째 재산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그 사실입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관한 코칭을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펍을 찾아 활용된 시작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실제 투자 재산에 속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한 공연은 2주 동안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이제, 나는 RIM이 나에게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기업가들 밑에서 기능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나는 이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온라인 사업을 시작할 기회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