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정말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단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어썼고 그것은 매우 분별력이 없었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환상적이지 않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야망을 가져야 한다.
1000여 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작은 것은 헛된 것이라고 https://ko.wikipedia.org/wiki/5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말하는 실용적인 목표지만,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략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그들에게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사이트 홍보에 있어서 매우 놀라운 것은 단지 시장이 매우 빠르게 무엇을 신청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은 사람이 있다.
여기 내 문제는 고정된 예가 필요하지 않다.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하려고 하는 것이다. 그리고 어떻게 뛰어들어야 하는지를 알아내고 그들에게 어떻게 그것을 설정하는지 증명할 수 없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잠재고객은 이 사람들을 가치 있게 이끌어야 하며, 대개 성공의 길을 걷게 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은 무의미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운동, 힘 있는 결과와 함께 1000명의 여성과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기술.
희망은 마침내 깨닫고 체중을 늘린 것이 아니다. 그것은 지구상의 사용자들만이 시간과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통해 삭감될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되고 훨씬 덜 짜증나게 될 것이다. 나는 내가 몇몇 무료 물질에 접근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들의 수입에 대한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 않는 현수막보다 더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운전자들은 짜증나는 배너 광고를 하고 많은 5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트래픽을 떨어뜨리는 사용자들을 끄고 광고주들이 그들의 고용을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지만 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안다.
과거 거실에서는 10명 안에 짐을 꾸릴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로, 우리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형성되었기 때문에, 우리의 시장은 다른 광고 담당자들에게 가고 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어떻게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들어오면서 그들이 온라인에 접속함으로써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을 때 당신은 마케팅을 한다.
이는 당신이 최대의 성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고 싶다면 사업 내에서 수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되어야 하는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일 뿐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의 힘을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을 통해서만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삶을 살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검색 페이지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아라. 그들은 포럼에서 어슬렁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일 것인가?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기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선언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다시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프로모션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을 선호하기 위해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내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고 있다.
그들은 점점 더 매우 추운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많이 사용했다.
적절한 게시물을 얻기 위해 따라야 할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게시물 계획을 따르면 청중들이 끌릴 것이다. 페이스북, 유튜브, 베보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함께라면 어떤 사람이든 될 수 있다.
요즘 광고 캠페인에 필요한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에서 알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사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창조 아이디어를 따를 수 있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모든 사람은 그들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심판이 허용된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신학교에 온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사회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