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씩 열심히 일하라.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1차 거래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씩 열심히 일하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개인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실제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개인화된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거래를 함께 하고 수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얻는다. 과거에 여러 거래를 목표로 개방적으로 개방한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예비병에 걸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smatch.kr/ 릴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와 카펫 섹션에 전화를 걸어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어하는 군중들 중 한 명을 찾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가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진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이런 물건들이 나쁜 손에 쥐어진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중소기업에서 막 시작한 사람이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서 얼마나 눈에 띄는 돈을 말할 수 있을까? 맞아요, 당신은 뱅크롤을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발전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기업이다. 지금 당장 나와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조언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교환하고 당신의 위치를 마케팅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사용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사람이 스스로 허락한 임대료를 타게 될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자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세입자에 대한 배경 조사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실사를 할 것이다. 진짜 부동산을 가장 많이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받는 것을 알아차리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다음과 같다. 를 위해 동일하고 절대 감소하지 않는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장 큰 https://www.smatch.kr/ 불만 사항 중 하나는 좋은 고객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가장 많이 겪는 불만 사항 중 하나는 당신의 재산을 잘 가져가는 세입자를 갖기 위해 당신의 돈과 근육을 확실히 얻고 싶다면, 당신의 세입자들이 정말로 좋은 점수를 필요로 하는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 수 없다. 가급적이면 650 또는 그 이상 그들은 좋고 사려 깊은 성격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예정대로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들은 보안 경보 보증금을 내려 놓기 위해 흥분해야 한다.

나중에 지불할 수 없는 경우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이력 확인을 통해 문제를 최소화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다음 단계에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한 가지로 시작해서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부동산에 대한 주택 자금 조달을 이런 식으로 할 수는 있지만, 결국 당신은 매달 설치비용을 더 많이 지불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자를 사용하면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결국 특정한 구매비용보다 훨씬 더 많이 운영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월에서 월로 도착할 수익과 관련이 있고, 이익을 얻는 한, 그것은 거의 모든 것이 중요하다.

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집을 지나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그들이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에게 말할 때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아야 한다.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전화하라. 문간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이 수반되는 시장 동향을 조사할 수 있으며, 임대차 중 1개는 갱신할 수 있으며, 적절한 이익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를 개발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히게 한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이것은 부동산 투자가 가능한 다른 상품이 위험하고 쉬울 때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다는 것을 이해하길 원하지 않는 비밀스런 방치다.

마케터처럼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할 수도 있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끌 수 있게 하는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