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에 이루어졌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많은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 및 서비스를 찾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비즈니스 플랜을 찾지 못하면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왜 내가 마지막으로 나옵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먹튀폴리스 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사거나 사거나 산다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결국 당신이 영향을 주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어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라.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같은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잘 되면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거야!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만 고집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노출이 심해지면 마케팅 성공이 더 커질 것이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일 뿐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십시오.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그러므로 여러분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세요.그곳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시겠습니까?최고의 이벤트 – 선물,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십시오.페이스북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율적으로 한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먹튀폴리스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내가 당신에게 그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으로는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칭찬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좋은 기관의 다음 특성을 주목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한 기관이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