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해줄게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최소한의 경우,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실험의 시작점이 될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일부 개별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조직만을 위한 편리한 계획을 개발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마을이 17개 있는데, 40개 마을은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받는 개별 포도원이 아니라 프리미어 크루의 칭호를 공유하고 있는데, 이는 지역사회에 속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이웃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누릴 것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고자 하는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서 다음 주나 이틀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 주목함으로써 전략을 세우고, 그 전략을 유지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새로운 멤버를 환영합니다. 그러나 목표 고객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SNS의 대다수는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멤버리스트가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 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멤버와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행동을 더 많이하십시오. 새로운 멤버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자신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이것은 진정으로 작동하고 당신이 이겼습니다. SNS 마케팅을 스팸메일로 고발당하지 않는 이유는 각 메시지가 해당 사람과 구별되기 때문이다.

온라인 포럼에 많이 참여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강화하는 주제에 대한 조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가입 레벨만큼 많은 포럼의 회원이 되어라. 그러면, 당신이 가장 잘 이해하는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응답을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를 위한 디테일 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에 훌륭한 품질의 자료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정말 조심해야 한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중요할 뿐만 아니라 적절해야 한다.

끝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로 활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재배치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제안!소셜 네트워킹 팔로워에게 독점적이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라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하라. 발견하기 매우 어려운 것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를 위한 정보 센터가 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자료든 게시하는 동안 매우 주의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페이지에 양질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중요할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발견하고, 과제를 주도하며,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 당신은 회사와 일자리가 가상의 무릎에 놓이도록 정교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개발해야 한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대형 소셜미디어 웹사이트의 구글 로트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지불하는 비용의 일부에 소셜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구입할 수 있다.

사이드바 디스플레이 화면과 콘텐츠 광고에서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할 수 있다.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고 그 후에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홍보할 수 있다.

SNS 마케팅 우리는 몇몇 주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효과적이고 매우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을 보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북마크를 만든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웹사이트가 어떤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규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이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과 홍보에 활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정말로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직원에게 개인 블로그를 회사 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와 직원 오피가이드 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강하게 만들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다음 주 또는 그 이후에 어떤 사이트에,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 주목함으로써 계획을 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