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할 수 없다. 그래서 신입사원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실제로 훌륭한 특정 틈새시장을 찾은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 시도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많은 캐릭터들이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muktihot.com 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첫째, 서혜선의 화이트 모자 사용: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 작성, 2급 및 주요 계층 디렉토리로 사이트 발송, 기사 작성, 보도 http://muktihot.com 자료 작성 등
인터넷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라.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얻기 위해 알아낸 것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그것이 훨씬 덜 도움이 되겠지만, 완전히 무료인 세부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매일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 제휴 마케팅을 위해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기억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시간 1시간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는 것은 1시간이나 2시간 더 일찍 일어나거나, 매일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텔레비전을 덜 즐기며,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 헌신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추가적인 돈 이상을 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만든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일을 그만둔 놀라운 일이다.
그 품목이 무엇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다른 제품에 대한 판매의 일부를 다양한 수수료 비율로 받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그 부분은 25%-50% 사이의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이 부분이 물리적인 품목인지 디지털적인 품목인지에 의존하여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품목들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등등.내 4개 중 5개 가까이에 있는 모든 것. 온라인에서 수년간의 마케팅 제휴 제품들 나는 사람들이 왜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세 가지 이유를 실제로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실망하고 있는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 수 있을까? 글쎄, 더 이상 그곳에 없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
많은 기술과 팁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으로 당신이 절대적으로 재미있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때때로 일을 하지 말아야 할 일, 때로는 일을 해야 할 일, 때로는 실제로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조직 설계 및 계획에 최대한 충실해야 한다.
몇 가지 좋은 제휴 제품은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기술이다.
다른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에 활용되는 키워드로 발표한다.
게시물 하단에 리소스 박스가 있으며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다.
짧은 기사는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슈퍼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낸 방법을 발견하고 가입하는 것이다. 그들은 보통 좋은 급여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당신은 세부적인 실행 계획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웹 사업을 운영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르를 찾아라. 당신은 처음에 일대일 훈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제품들이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특히 웹 마케팅 사업의 초보자에게는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