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식에 돈을 투자해야 한다

금융 - 투자

주식에 투자하는 돈이 필요하다. 주식시장과 관련된 투자를 많이 하는 방법은 주로 당신과 당신의 저축에 의해 결정된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돈을 벤처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 주식 투자는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하는지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계산을 숙제할 것이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작동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가차없는 https://ko.wikipedia.org/wiki/세종펜트라움 마케팅과 함께 그는 오늘날 233B 회사의 IBM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하지만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금에 결정적인 투자를 하는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로부터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일정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준다.

회사는 1차 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이것은 IPO(Initial Public Offering)가 될 수 있다.

그 후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다양한 다른 주식과 거래할 때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과 관련된 주식을 거래한다.

회사는 이 2차 상점으로부터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도 연결하지 않는다.

영국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당신의 변신 집을 파는 것이 정말 부족하다면 하지만 당신의 집을 세일즈맨으로 보는 것이 당신의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거래의 오프 포인트를 유지하라, 하루의 끝, 그리고 마지막 날 판매는 주요한 예시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바로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마지막에는 점원에게 장치를 설치하고 더 이상 라이엔스를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을 사서 더 이상 그러한 모든 것을 손에 넣지 못할 때 일어난다. 주말 카운티는 이것을 재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개 중 9개는 당신이 처방하지 않은 것을 월별 최고 이자로 판매할 것이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분별력을 갖게 되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는가, 아니면 그의 능력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철을 들고 걷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개념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 세종펜트라움 는 거의 그의 게임에 거의 종교적으로 일해왔고, 그가 어디에서 잘못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어. 왜냐하면 기차 타이거즈가 나의 영웅(골핑만)이 있고, 나는 그에게서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기 때문이다. 매일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내며 헬칩 300볼을 벙커에서 1미터 뒤로, 300볼을 더 깎아내리십시오. 따라서 거시경제학에 대한 금 투자를 기준으로, 더 큰 그림을 찾는 것은 인플레이션과 GDP와 같은 것들을 투자의 일환으로 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요한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매우 중요하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를 보유해야 합니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이고 하나는 투자금을 지불해야 합니다.여러분의 포트폴리오를 잘 관리하고 주시하고 주로 성과를 기반으로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합니다

다른 부동산 투자자에게 할당할 것이 있으면 할당 수수료는 IRA 계정으로 보내어 확보합니다.이 유형의 거래에서 10달러에서 100달러까지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50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투자를 시작해도,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오랜 시간을 살 수 있는 특정 산업이었던 다른 산업들보다 나을 수 없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실제로는 이런 수준일 수도 있고, 그보다 더 나을 수도 있다.

충분히 사실, 이것은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자신에게 자신감을 유지해야 한다.

결국 당신은 더 잘할 수 있고 선택한 산업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금융 지원금과 궁극적으로 저축 설명을 배치할 다른 수단으로 현금을 지정하십시오.이 계정을 4년 동안이 계정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한다면 대학 또는 대학을 졸업할 때 저축한 금액에 만족할 것입니다.

만약 다른 투자자들이 어떤 것을 찾는가 하면, 그들 자신의 가게를 찾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초보자일 뿐이고, 경험 있는 누군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낭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투자에 능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얻고, 성취를 위한 팁을 주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당신의 필요를 이메일로 적어라. 그리고 투자가 행동 본능에 관한 것이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려면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투자해야 한다.

먼저 짐을 싸서 사전과 목표를 매우 간결하게 해야 한다.

개인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길을 찾아야 한다.

돈트 컨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