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시죠.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1 –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기 위한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말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을 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전략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네트워크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요점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량을 이해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는 것이 공동체에 대한 공유, 발견 및 가치 포함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하버드의 한 연구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가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에 제공하려고할 때, 이것은 귀가 먹먹한 것을 논의합니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넣는 것이 정말로 흥미로운 현실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이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개인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 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사람들이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개인이 마케팅을 좋아하는 하나의 기본적인 것만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준비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구조를 제공한다.

현실에서, 트윗과 후트슈트 같은 완전히 자유로운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는 거의 없다. 이런 프로그램을 매우 비인격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점점 더 비인격적으로 간주되고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진정한 관계 구축자보다 자극적인 판매 도구와 같은 것을 발견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당신이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이 이해하는 전문가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가장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극대화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대중적이지만 Facebook만을 고수하여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더 큰 직접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성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작업을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된다.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팬군에 추가할 수 있는 위젯 추가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당분간 사업을 계속할 수도 있었고, 예산을 깎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천 명의 버디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버디를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조립된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그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