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성공시킬 경우를 대비해서 항상 기억해야 한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준비하는 종류의 기술에서 선택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실패를 통해 산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그것이 마케팅을 전통적인 논문과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너무 낙관적이다. 이 마케팅의 형태는 선과 행복과 성공을 강조한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웹 2 0을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마신 장소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폭격해야 하는 업계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를 보여주기 위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고, sns 마케팅 내부에서 투구하지 마십시오.
구글+ – 구글+ 개인용 컴퓨터는 구글+에 있어 구글+에 있어 구글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 로드맵의 중심이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는 LinkedIn은 항상 현명한 움직임을 보인다. 사실, 사람은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시킨다.
Dont Ever, Ever post frash possibility provises on aother someone on Facebook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친구로서 차단하지도 않을 것이며, 결국 당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는 것을 의미할 스팸메일로 분류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만 있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채널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인터넷 광고는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최고의 단계다.왜 당신이 우리를 팔지 않는지! 콘텐츠 기사들이 정말로 킬러적인 작은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몇 시간 동안 몇 시간 동안 걸렸다고 상상해보라. 오토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닌 나는 신문, 잡지, 그리고 사회적 콘텐츠가 대중적으로 갈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와 관련된 것이다. 네트워크는 사랑에 미쳐버린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뿐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버즈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효과적인 단계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개인을 팔라!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꽤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을 잘 도와준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힘들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당신이 완성하는 데 시작부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그것은 당신이 그 과정에 자주 투입되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이 마케팅과 연결되면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지만, 투자하는 시간은 미래에 도움이 될 거야!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카카오 친구 늘리기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 SNS 마케팅,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을 최소화하고, 그래서 축하해,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아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그것은 가기도 전에 발 안쪽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이고 우리는 정확히 누구를 원하지 않는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가장 적게 말하는 것은 매우 나쁘다. 다시 말해서, 배터리 바는 단 두 시간 안에 한 사이트를 떨어뜨린다.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휴대폰을 충전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사람들을 보내야 할 이유는,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든 당신의 회사를 볼 때,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들고, 당신의 메일링 데이터베이스에 사람들을 넣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안에 방문객을 보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대부분의 작은 사업체들, 당신은 웹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넣기 위해 자유롭지 않은 지시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은행 계좌를 폐쇄하거나,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1이 사람을 추정할 수 있지만,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 있다.
귀사는 Twellow로 무료 신청서를 작성하여 귀사의 업계에서 Twellow가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Tweepi 개발에 서명하여 사람과 기업이 특정 분야에 표적이 되도록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모두가 라우에게 필요하다.